디알하이텍, 차세대 빛과열온열기 출시
디알하이텍, 차세대 빛과열온열기 출시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1.11.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 년 전통 빛과열에너지 전문 기업 디알하이텍(대표 이규식)은 기존 온열기에서 벗어나 한층 더 향상된 차세대 빛과열온열기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디알하이텍은 여러 절연소재와 의료기기 제품 및 기능성 환경친화적 건축내장재를 전문적으로 생산·판매하는 기업이다. 새로운 기술로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책임진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가 요구하는 제품을 꾸준히 개발, 출시하고 있다.

지난 50년간 급변하는 국내외 시장에 빠르게 대응하여 새로운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외로 우수한 경쟁력을 갖춰 명실상부한 기업으로의 도약을 꾀하고 있다.

디알하이텍의 대표 제품으로는 ‘돔 시리즈(2종)’, ‘풋케어 시리즈(2종)’, ‘사우나 시리즈(5종)’, ‘히터 시리즈(4종)’ 등이 있다. 모든 제품은 친환경 소재인 목재를 사용해 만들어지며, 견고한 마감으로 내구성이 높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러한 제품들은 부피 대비 최적의 에너지 방사 면적을 가진 초경량 방사체인 라파보드 발열판넬을 활용해 생산된다. 사용자의 머리, 경추, 어깨 등을 포함한 상반신에 최적의 온열 효과를 제공하고 설정 온도 제어가 가능해 더욱 편리하다.

특히 디알하이텍은 공신력 있는 기관을 통해 원적외선 시험성적서, 음이온 시험성적서, 항균시험 시험성적서 등을 취득해 제품에 대한 안전성과 신뢰도를 높였다.

디알하이텍 이규식 대표는 “자사에서 생산한 가정용좌욕기, 빛과열조사기 등은 병·의원, 요양시설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산업 현장과 건강 산업에 필요한 제품을 생산 및 공급함으로써 전 국민이 건강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