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리버 '프로페셔널 서비스', CMMI 레벨 3 인증 획득
윈드리버 '프로페셔널 서비스', CMMI 레벨 3 인증 획득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1.11.09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드리버 스튜디오 로고
윈드리버 스튜디오 로고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윈드리버는 자사의 클라우드 인프라 플랫폼 ‘윈드리버 스튜디오’에 새롭게 추가된 ‘윈드리버 프로페셔널 서비스(Wind River Professional Services)’가 역량 성숙도 통합 모델 CMMI 레벨 3를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

이는 조직 업무 및 프로세스에 대한 써드파티 검증 가운데 가장 높은 수준으로, 설계, 개발, 인증 프로세스가 중요한 산업군에서 중요한 가치를 가진 평가지표로 널리 활용되고 있다. 

CMMI(Capability Maturity Model Integration)는 비즈니스 성과를 높일 수 있도록 주요 기능을 구축하고 벤치마킹함으로써 고안된 검증된 모범 사례의 집합으로 전세계에 통용되는 공인 인증이다. 

윈드리버의 고객 성공을 총괄하는 아밋 로넨 수석 부사장은 “지능형 시스템으로 채워진 디지털 클라우드 네이티브 세계에 접어들고 있는 오늘날 새로운 복잡성이 계속해서 생겨나고 있다. 진화하는 시장 요구에 대응할 수 있도록 돕는 전문성과 프로세스 성숙도를 갖춘 전략적 파트너의 역할이 중요한 상황이다”며 “CMMI 레벨 3 인증은 윈드리버 스튜디오 오퍼링의 지속 개선을 통해 시장의 다양한 도전과제를 해결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윈드리버의 노력을 입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