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넥스, 딥러닝 전문 연구소 설립…고객 맞춤형 딥러닝 솔루션 제공
코그넥스, 딥러닝 전문 연구소 설립…고객 맞춤형 딥러닝 솔루션 제공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11.08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0여명 딥러닝 전문 엔지니어와 딥러닝 마케팅 부서로 구성
코그넥스는 지난달 ‘대구 국제 미래자동차 엑스포 2021’에 참가했다.
코그넥스는 지난달 ‘대구 국제 미래자동차 엑스포 2021’에 참가했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코그넥스(아시아 총괄대표 문응진)는 딥러닝 전문 연구소를 설립하고 고객 맞춤 딥러닝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코그넥스 딥러닝 전문 연구소는 약 80명의 딥러닝 전문 엔지니어와 딥러닝 마케팅 부서로 구성되어 있다. 코그넥스 연구소는 시장의 새로운 수요에 맞춘 딥러닝 신기술을 연구하고, 비전프로 딥러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코그넥스 딥러닝 연구소는 공장 및 검사 자동화 분야에서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딥러닝 솔루션을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후속 지원을 통해 비용 절감과 수율 향상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의 일환으로 코그넥스는 지난달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대구 국제 미래자동차 엑스포 2021’ (DIFA 2021)에 참여하여, 현장 고객 컨설팅 서비스와 함께 자동차 품질 검사에 적용되는 다양한 머신 비전 및 딥러닝 솔루션을 선보였다. 

코그넥스코리아 자동차 세일즈 팀장인 이재석 이사는 “코그넥스 딥러닝 전문 연구소는 공장 및 검사 자동화 분야에서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딥러닝 솔루션을 개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코그넥스는 고객 수요에 맞춘 최적의 제품 개발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전국의 고객과 지속적으로 만나 소통하여 지원을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