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2021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서 '프로젝트 꽃' 부스 운영
네이버, 2021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서 '프로젝트 꽃' 부스 운영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1.11.05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가 2021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에서 '프로젝트 꽃' 부스를 운영하고 있다.
네이버가 2021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에서 '프로젝트 꽃' 부스를 운영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네이버는 소상공인 주간을 맞아 4일부터 이틀간 경남 창원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21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에 참가해 '프로젝트 꽃' 부스를 운영한다.

네이버는 해당 부스에서 지난 5년 간의 중소상공인(SME) 성장 궤적을 모은 '프로젝트 꽃'의 성과와 함께, 최근 새로이 연 네이버의 SME 대상 전문 비즈니스 교육 플랫폼 '네이버 비즈니스 스쿨' 등 네이버의 SME 지원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소개한다. 

네이버는 지난 2016년 시작한 '프로젝트 꽃'을 통해 47만 온라인 SME와 200만 오프라인 SME들에게 손쉬운 기술도구와 데이터, 각종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SME의 사업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지난 9월 개교한 온라인 캠퍼스 '네이버 비즈니스 스쿨'은 플랫폼 경제의 중심으로 거듭난 SME들이 더 손쉽게 디지털 확장을 추진할 수 있도록 소상공인의 비즈니스 교육 콘텐츠 접근성을 넓히고 있다. 2013년부터 8년 간 온·오프라인을 통해 제공한 교육 콘텐츠와 노하우, SME 성장 데이터를 체계적인 온라인 코스워크로 전환시켜 SME 사업 경영에 필요한 교육 정보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