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패션인을 양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라사라패션전문학교
전문 패션인을 양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라사라패션전문학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04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지난달 25일 2015년 제 2회 검정고시 합격자발표가 이루어졌다. 많은 사람들이 검정고시 시험을 치룬 가운데 합격생들은 합격의 기쁨을 누림과 동시에 앞으로의 진로에 대해서 좀 더 고민해봐야 하는 시기가 찾아왔다.

특히 고졸검정고시에 합격한 학생들의 경우 대학진학을 앞두고 어떤 준비를 해야 하는지 걱정이 많아, 수능이나 내신이 아닌 학교 전공적성검사 등 학교 자체의 시험을 통해 학생을 선발하는 학교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라사라패션전문학교의 경우, 패션특성화 학교로써 패션에 대해서 전문적인 공부를 희망하는 학생들을 교육하고 있는 학교로 입학사정관제를 통해 학생들을 선발하는 패션전문학교이다. 2년제 산업예술전문학사와 패션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패션디자인학부와 패션비즈니스학부로 나누어져 있다. 그리고 패션전문학교들 중 가장 많은 패션전공 교과목을 보유하고 있어 전문 패션인을 양성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교내 수업외에도 방학중 진행되는 진로특강, 자격증특강, 작품 전시회, 라사라패션위크 등 학생들 개개인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검정고시를 통해 고졸학력을 인정받은 학생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또한 라사라패션전문학교가 9월학기 입학과 오리엔테이션이 진행이 되어 많은 학생들이 9월학기에 신입학을 하였다. 그 중에도 고졸검정고시를 통해서 합격한 후 학교에 입학한 학생들도 많이 있다고 학교 관계자가 밝혔다. 이번 9월학기 입학의 기회를 아쉽게 놓친 검정고시 합격자들은 내년 3월학기도 지원이 가능하니 패션에 대해 전문적으로 학업을 하고 싶은 학생들은 원서접수기간 안에 지원을 하면 된다.

9월학기를 새롭게 시작한, 라사라패션전문학교는 오는 17일, 18일에는 2015 라사라 Creative Work & VMD 프로젝트가 DDP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참여 희망과 입학과 관련된 자세한 상담은 홈페이지(www.rasara61.com) 또는 전화(02-2233-0077)를 통해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