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로크웰오토메이션, 2015 아시아 매뉴팩처링 어워드에서 3개 부문 수상
[카드뉴스] 로크웰오토메이션, 2015 아시아 매뉴팩처링 어워드에서 3개 부문 수상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9.03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물인터넷, PCS, 머신 세이프티 시스템 부문에서 최고 기업 선정

[아이티비즈] 로크웰오토메이션은 콘티네오 미디어(Contineo Media)가 주관하는 2015 아시아 매뉴팩처링 어워드에서 ‘사물인터넷(IoT)’, ‘PCS(Programmable Control System)’, ‘머신 세이프티 시스템’ 부문 최고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어워드에서 로크웰은 아시아 지역 제조업체가 세계 수준의 역량을 달성, 유지하도록 지원한 공로와 제어, 계측 및 자동화 제품 및 서비스의 우수성을 높게 평가 받아 수상을 하게 되었다.

특히 로크웰은 스마트 공장 기기에서 통합된 네트워크 인프라로 적합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이를 작업 데이터 자본으로 전환시키며, 세계 각지의 경영단과 안전하게 공유하여 기업의 의사결정을 돕는다는 점에서 IoT 리더십을 인정받아 작년에 이어 올해도 최고의 IoT 공급업체로 선정됐다. 로크웰의 솔루션은 기기를 사람, 프로세스와 원격으로 연결하여 더 나은 의사결정을 도우며, 생산성 향상, 노동 효율성 제고, 시장 출시 시간 단축, 운영 비용 절감, ROI향상, 기업 위험 감소에 긍정적 영향을 준다.

또한 기업들이 안전하고 IT 친화적인 공용 표준의 Ethernet/IP 네트워크 인프라를 통해 공장단의 제조운영 기술과 경영단의 IT 인프라를 융합하여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를 구축해 더욱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최선남 로크웰오토메이션코리아 대표는 “이번 2015 아시아 매뉴팩처링 어워드에서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혁신과 비전을 세계적으로 인정 받게 되어 기쁘다”며, “제조업이 아시아 지역 성장의 핵심 동력인 만큼 로크웰도 아시아 지역 제조 업계에 대한 지속적 관심과 소통을 통해 스마트 팩토리를 활용한 제조 경쟁력 제고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