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나우, 새로운 ‘메시지 서비스’ 발표
서비스나우, 새로운 ‘메시지 서비스’ 발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11.02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나우 메시지 서비스
서비스나우 메시지 서비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서비스나우가 조직이 문제 발생에서 해결까지 보다 향상된 서비스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서비스나우 메시지 서비스(ServiceNow Messaging Service)’를 발표했다. 

트윌리오 플랫폼을 이용한 서비스나우 메시지 서비스를 통해 기업은 서비스나우에서 문자메시지(SMS) 및 왓츠앱(WhatsApp)을 직접 구매할 수 있으며, 이를 서비스나우 워크플로우와 보다 쉽게 통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조직은 어디서든 고객 및 직원과 연결하는 채널을 추가 확보할 뿐 아니라, 고객 요청에 더욱 신속하고  매끄럽게 엔드투엔드로 대응할 수 있다. 

서비스나우 메시지 서비스는 기업과 고객 간의 투명한 양방향 대화를 지원해 고객의 높아진 기대치를 충족할 수 있다. 고객은 자주 사용하는 메시지 서비스를 통해 답변을 확인하고, 도움을 받고,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다. 기업은 프론트, 미들, 백오피스를 디지털 워크플로우로 통합하고, 사일로를 해체하며, 팀 간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나우 플랫폼의 기능을 활용해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서비스나우 메시지 서비스를 통해 직원은 왓츠앱과 문자메시지를 통해 IT 및 HR을 비롯한 각 부서에서 필요한 도움을 받거나 요청할 수 있어, 기업은 위치에 관계없이 어디서나 직원의 요청에 응대할 수 있다.  

존 볼 서비스나우 수석 부사장 겸 고객 워크플로우 부문 총괄은 “서비스나우 메시지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선택한 채널을 통해 그들을 지원하며 고객 참여도를 향상시키고 있다. 이는 프론트, 미들, 백오피스를 통합해 뛰어난 엔드투엔드 고객 환경을 구축하는 서비스나우 고객 워크플로우의 자연스러운 연장”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