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림원소프트랩, 이수시스템과 ERP 사업 확대 나선다
영림원소프트랩, 이수시스템과 ERP 사업 확대 나선다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11.02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림원소프트랩과 이수시스템 관계자들이 ERP 사업 확대를 위한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영림원소프트랩과 이수시스템 관계자들이 ERP 사업 확대를 위한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영림원소프트랩(대표 권영범)이 전사적자원관리(ERP) 사업 확대를 위해 이수그룹의 IT전문회사인 이수시스템과 MOU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수시스템은 이수그룹의 IT전문회사로 소프트웨어 개발과 ERP 컨설팅을 통해 이수 계열사의 시스템을 통합해서 관리하고 있다. 또한 이수시스템만의 자체 HR 솔루션을 구축해 이수그룹 외의 타 중견 대기업에 제공하고 있다.

이번 MOU를 통해 영림원소프트랩은 ERP 사업의 확장과 솔루션 벤더로서의 지속적 성장 발판을 마련했다. 또 이수시스템은 전략적 파트너로서 영림원소프트랩의 ERP ‘K-시스템’에 대한 영업, 프로젝트, 개발, 유지보수 등의 ERP 사업을 전개하게 된다.

이수시스템의 권덕우 본부장은 "영림원소프트랩은 국내 ERP 기업으로 가격과 성능 모든 면에서 가장 우수해 파트너로 선정하게 됐다”며 “그동안 중견∙대기업 중심으로 ERP 및 HR 사업을 수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양사 간 협력을 강화해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영림원소프트랩 박윤경 부사장은 "영림원소프트랩은 ERP 시장 확대를 위해 IT 솔루션 전문 회사들과 파트너십을 확대해 오고 있다”며 "그룹사 IT 컨설팅 및 HR 솔루션 전문 기업인 이수시스템과 업무협약을 통해 K-시스템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