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 독점 중계
LG유플러스,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 독점 중계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1.11.01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관계자가 U+tv를 통한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의 실시간 공연을 알리고 있다.
LG유플러스 관계자가 U+tv를 통한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의 실시간 공연을 알리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자사의 IPTV 서비스 ‘U+tv’와 모바일 미디어 플랫폼 ‘U+모바일tv’에서 오는 5일부터 사흘간 열리는 ‘제18회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을 독점 중계한다고 1일 밝혔다.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의 온·오프라인 행사 동시 개최는 18년만에 처음이다.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은 2004년부터 매해 가을에 가평군 자라섬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최장수 재즈 축제다.

지난 17회 때까지, 55개국 1,147팀의 아티스트가 참여했으며, 누적 관객은 230만명을 넘어섰다. 올해는 ‘코로나19’로 10월 일정이 11월로 연기되었으며, 제한된 인원의 현장 관람과 LG유플러스 IPTV 및 모바일을 통한 실시간 중계, VOD 서비스를 병행한다.

정대윤 LG유플러스 미디어파트너십담당은 “자라섬페스티벌과 협업을 통해 자사 공연 콘텐츠의 경쟁력을 높이고, 현장에 가지 못하는 많은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게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무대를 고객들이 손쉽게 관람할 수 있도록 의미 있는 제휴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