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연말연시 풍성한 이벤트 실시
한국후지필름, 연말연시 풍성한 이벤트 실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4.12.17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토북 전 제품 20% 할인, 이어앨범 1+1 등 3가지 이벤트 진행

[아이티비즈] 한국후지필름(대표 이덕우, www.fujifilm.co.kr)은 연말을 맞아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좋은 사진과 포토북을 주제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한국후지필름 이벤트는 올 한해 사진으로 남긴 소중한 기억들을 더 특별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많은 고객들에게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와 사진 관련 리테일 상품까지 한국후지필름의 다양한 제품 체험기회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총 3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한국후지필름은 올 한해 찍은 사진을 정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고객들을 위해 ‘2015 새해 맞이 포토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오는 1월 30일까지 한국후지필름 포토북 브랜드인 ‘이어앨범(Year Album)’과 해피(HAFi)북 전 품목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후지필름 쇼핑몰 전 상품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은 2015년 후지필름 감성 캘린더를 선착순 2,000명에게 증정한다.

▲ 2015 후지필름몰 포토데이
그리고 ‘해피뉴! 이어앨범(HAPPY NEW YEAR ALBUM) 1+1 이벤트’는 후지필름의 포토북브랜드인 ‘이어앨범(Year Album)’ 구매한 고객에게 이어앨범 1권을 더 제작할 수 있는 무료쿠폰을 증정한다. 이 프로모션은 내년 1월 30일까지 선착순 1,000명에게 자동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 해피뉴! 이어앨범 1+1 이벤트
또한, 한국후지필름은 감성선물의 고유명사인 인스탁스로 연말연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돕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스탁스, 사랑을 SHARE하다’ 이벤트는 가족이나 친구 등 지인에게 인스탁스 선물세트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로, 한국후지필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fujifilmkorea)을 통해 오는 29일까지 선물하고 싶은 사람의 사진이나 함께 찍은 사진을 사연과 동시에 올리면 된다.

▲ 인스탁스, 사랑을 SHARE하다 이벤트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인스탁스 선물세트 2가지 버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인스탁스 선물세트1’은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 1대와 미니필름 20장, 포토팝업카드 3매가 담겨있으며, 총 10명에게 증정된다. 당첨된 40명에게는 2015년 후지필름 인스탁스 캘린더와 포토팝업카드 3매가 담긴 ‘인스탁스 선물세트 2’가 선물로 전달된다.

한편, 한국후지필름의 포토북 브랜드 ‘이어앨범(Year Album)’과 ‘해피(HAFi)북’은 디지털기기 속 사진들을 한 권의 사진 앨범으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일반 인쇄 제본방식이 아닌 후지필름 최고급 인화지를 사용한 전통적 사진 은염 인화방식 제본으로 사진 고유의 색감과 튼튼한 제본력으로 오랜 보관성을 자랑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연말연시, 사진은 많은 사람들에게 특별한 의미로 다가온다. 이에 고객들이 후지필름의 다양한 상품을 통해 지인들에게 사랑과 감사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후지필름의 다양한 제품을 활용해 한 해를 알차게 마무리하고, 가슴 설레는 새해를 맞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