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시큐어, 日 IT 전시회서 블록체인 DID 플랫폼 선보여
라온시큐어, 日 IT 전시회서 블록체인 DID 플랫폼 선보여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10.27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온시큐어는 제 12회 ‘재팬 IT 위크’에 참가한다.
라온시큐어는 제 12회 ‘재팬 IT 위크’에 참가한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라온시큐어(대표 이순형)가 제 12회 ‘재팬 IT 위크(Japan IT Week)’에서 블록체인 기반 DID 플랫폼 ‘옴니원(OmniOne)’을 비롯한 자사의 주요 인증 솔루션을 선보이며 일본 차세대 인증 시장 선점에 나선다. 

라온시큐어는 재팬 IT 위크 행사 내 정보 보안 엑스포에 참가하며, 코로나19의 여파로 올해는 원격으로 현지 고객들을 만난다. 행사장에 설치된 오프라인 부스에 방문하는 고객들과 화상시스템으로 연결해 라온시큐어의 주요 솔루션과 서비스를 소개하고, 온라인 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로 5회째 이 행사에 참가하는 라온시큐어는 현지 파트너사를 통해 일본 시장에서 금융기관과 대기업 등 고객사를 확보하며 기술력과 시장성을 인정받은 FIDO기반 다채널 인증 플랫폼 ‘터치엔 원패스(TouchEn OnePass)’와 인증 통합 관리 플랫폼 ‘원억세스EX(OneAccessEX)’ 등 인증 솔루션과 함께 블록체인 기반 DID 플랫폼 ‘옴니원’도 선보인다. 

라온시큐어 이순형 대표는 “코로나19 팬데믹을 계기로 일본 정부 차원에서 사회 전반의 디지털화를 적극 추진하고 있는 만큼 안전하고 편리한 인증 체계에 대한 수요도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라온시큐어는 국내 보안기업 최초로 선보인 구독형 생체인증 서비스의 성공적인 런칭을 지렛대 삼아 현지 사업을 적극적으로 확대하며 일본 차세대 인증 시장에서 승기를 잡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