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로시큐리티, 신한은행에 원격 웹브라우저 격리 솔루션 공급
멘로시큐리티, 신한은행에 원격 웹브라우저 격리 솔루션 공급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10.25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멘로시큐리티 보안 아키텍처
멘로시큐리티 보안 아키텍처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멘로시큐리티(지사장 김성래)는 최근 갈수록 지능화되는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안전한 인터넷 환경을 구축하기 위한 자사 솔루션인 ‘원격 웹브라우저 격리 솔루션(RBI; Remote Browser Isolation)’을 신한은행에 공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신한은행 해외 네트워크에 구축한 멘로시큐리티의 웹 격리 솔루션인 제로 트러스트 인터넷 솔루션은 임직원들의 인터넷 사용을 자유롭게 허용하면서도 악성코드 감염 위협으로부터 시스템을 100%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멘로시큐리티의 웹격리솔루션은 모든 웹 콘텐츠 및 접속행위를 리스크 요인으로 가정하고 격리 플랫폼에서 모든 콘텐츠를 격리한 뒤, 사용자에게 안전한 콘텐츠 만을 전달하여 직원 PC 및 기타 기기에서 악의적인 웹 트래픽이 실행되지 않도록 사전에 차단함으로써 보안 위협을 최소화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온프레미스 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기반 보안(SaaS) 환경에서도 운영이 가능하며 기존 운영 중인 내부 방화벽 및 네트워크 보안솔루션과 상호 운용성이 높아 통합 보안 환경 운영이 가능하다. 특히 별도의 에이전트 설치 없이 모든 종류의 브라우저와 장치, OS에서 인터넷의 모든 콘텐츠를 일회용 가상 컨테이너에서 실행하여 악용 가능한 액티브 콘텐츠를 제거할 수 있다.

멘로시큐리티 김성래 지사장은 “멘로시큐리티는 모든 인터넷 콘텐츠와 웹사이트가 악의적이라고 가정하고 보안상 안전한 곳이 없다는 정책 기반의 ‘제로 트러스트 인터넷’ 환경 구축이 가능하도록 고객을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국내 금융 시장의 정보보호 주요 솔루션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