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고 3’ 사전예약 실시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고 3’ 사전예약 실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10.20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피스 고 3
서피스 고 3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윈도우11 운영체제 기반의 서피스 고 3(Surface Go 3) 사전예약을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서피스 고 3는 누구나 어디서든 재택업무부터, 원격학습, 영상 시청, 게임, 쇼핑 등 다양한 활동을 돕는다. 특히, 무게 544g의 우수한 휴대성과 서피스 고 2(8세대 인텔 코어 M) 대비 13% 빠른 성능을 가진 10세대 인텔 코어 i3 프로세서, 최장 11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가 생산성 향상을 돕는 운영체제 윈도우11의 기능을 더욱 극대화한다.

화면 각도 조정이 가능한 킥스탠드, 10.5인치 고해상도의 3:2 픽셀센스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는 문서 작업이나 엔터테인먼트 등의 콘텐츠를 넓고 좋은 화질로 편하게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서피스 펜(별도 구매) 등의 스타일러스 펜 활용이나, 터치에 최적화됐다. 

또한, 1080p HD의 전후면 카메라와 듀얼 스튜디오 마이크, 돌비 오디오는 생생한 화질과 음성으로 원격회의나 학습, 게임에 필요한 마이크로소프트 365, 팀즈, 게임 패스 앱 등의 원활한 실행을 돕는다. 

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디바이스 사업본부 한국·동남아·인도 지역 총괄 사장 앤 르피시에는 “윈도우11을 탑재한 서피스 고 3를 한국에 소개하게 됐다”며, “서피스 고 3는 강력한 휴대성에 뛰어난 성능을 갖춰 생산성을 대폭 향상시킨 투인원 디바이스로, 윈도우11의 기능을 극대화해 업무, 학습, 여가 등 일상적인 활동에 최적의 성능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