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YI액션캠, YI웹캠 국내 출시 ‘성능은 UP, 착한가격’
샤오미 YI액션캠, YI웹캠 국내 출시 ‘성능은 UP, 착한가격’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02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샤오미의 YI액션캠과 YI웹캠이 국내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

2일 ㈜씨피에스글로벌 관계자는 “대륙의 실수라 불리는 샤오미가 출시한 YI액션캠과 YI웹캠을 국내에 런칭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샤오미는 스마트폰, 테블릿PC 등 모바일 기기부터 미밴드, 스마트체중계, 액션캠, 스마트웹캠, 보조배터리, 공기청정기, 정수기, 무드등, 스마트TV 등 다양한 분야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가격대비 제품의 성능과 가치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샤오미는 국내 시장에 보조배터리와 스마트기기 액세서리를 출시해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소프트웨어 기반의 회사 샤오미는 안드로이드 기반으로 독자적 개발한 MiUi를 스마트폰과 테블릿PC, 스마트TV에 적용하였으며 스마트폰과 미밴드, 체중계, 공기청정기 등의 가전제품을 APP를 통해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글로벌 시대와 스마트시대에 걸맞춰 독자적인 시스템을 구축해 왔다.

샤오미가 출시한 YI액셤캠과 YI스마트웹캠은 샤오미의 대표적인 협력사 샤오이(XiaoYi)에서 만든 제품으로 고프로3+ 시리즈와 견주해도 뒤지지 않는 성능을 갖췄으며 성능대비 저렴한 가격대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샤오이(XiaoYi)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공식 한국어 어플을 제작하고, 체계적인 A/S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다.

샤오미의 대표적인 협력사 샤오이(XiaoYi)와 독점 계약을 체결한 종합무역회사 ㈜씨피에스글로벌(cpsglobal.kr)은 생활가전 및 뷰티솔루션 등 다양한 제품을 서비스 및 판매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씨피에스글로벌의 대표적인 사례는 일본업계 1위 홈케어 피부관리기기 ‘라비뷰티’를 성공적으로 국내 런칭 했으며 중국의 증간현실 유아교육제품 ‘네오베어’ 런칭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