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2021 하반기 공개채용…최대 1억 스톡옵션 지급
이스트소프트, 2021 하반기 공개채용…최대 1억 스톡옵션 지급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10.14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트소프트는 2021 하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이스트소프트는 2021 하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는 오는 22일까지 ‘2021년 하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이스트소프트를 포함한, 보안 자회사 ‘이스트시큐리티’, 포털 자회사 줌인터넷과 KB증권의 합작법인 ‘프로젝트바닐라’ 등 총 3개사가 참여하는 그룹사 공채 형태로 진행된다.

채용 규모는 상반기 공채와 동일한 약 40명 내외이며, 각 회사별로 △이스트소프트 개발, 기술, 기획 △이스트시큐리티 개발, 기술, 기획, 사업, 영업, △프로젝트바닐라 개발, 사업, 디자인 등 총 6개 직군 30개 직무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이스트소프트는 최종 합격자에게 최대 1억 원 상당의 스톡옵션을 지급한다. 스톡옵션은 역량에 따라 차등 지급하며, 이외에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20만 원 상당의 복지 포인트, 20만 원 상당의 개인 업무 장비 비용도 추가 지원한다. 또, 월세 및 대출 이자를 최대 420만 원까지 지원하는 주택 자금제도도 내부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스트소프트 정상원 대표는 "이번 채용은 인공지능 기술로 일상생활에서 지금보다 더 많은 혁신을 이뤄내고자 우수한 역량을 갖춘 인재를 영입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 이스트소프트는 각자가 자신이 가진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인재에 대한 투자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