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제11회 대한민국 SNS대상’ 기업부문 종합대상 수상
LG유플러스, ‘제11회 대한민국 SNS대상’ 기업부문 종합대상 수상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1.10.14 1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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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는 ‘제11회 대한민국 SNS대상 2021’에서 기업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LG유플러스는 ‘제11회 대한민국 SNS대상 2021’에서 기업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제11회 대한민국 SNS대상 2021’에서 기업부문 최고상인 ‘종합대상(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하며 3년 연속 수상을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대한민국 SNS대상은 매년 유튜브,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 운영현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고객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는 기업에 수여하는 관시상으로,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인플루언서산업협회가 후원한다.

LG유플러스는 채널별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콘텐츠를 통한 활발한 디지털 소통 활동으로 우수한 점수를 받아 최고상인 ‘종합대상’으로 최종 선정됐다. 평가 항목은 소셜미디어 영향력 지수(KOSB) 기반의 정량평가(40%), 15여명의 산학연 전문가 평가(30%), 참여기업∙기관 SNS 전문가의 내부 전문가 평가(20%),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 홈페이지에서 실시한 사용자 투표(10%) 4가지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전략팀장은 “SNS 주이용층인 MZ세대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활발하게 소통하기 위해 MZ세대 직원이 직접 SNS 채널을 운영하며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실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로 언택트 소통을 강화하고 디지털 채널에서 고객들과 친밀한 관계를 지속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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