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서면캠퍼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미용학원, 국제 미용자격증 취득 가능
부산서면캠퍼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미용학원, 국제 미용자격증 취득 가능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02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해가 갈수록 빠르고 눈부시게 성장하는 미용업계는 그야말로 호황기를 맞고 있다. 높은 취업률과 창업의 이점에 힘입어 미용업 지망자가 빠르게 증가함으로 인해 해당 종사자들은 국내 취업뿐 만 아니라 미국, 호주 등 세계 각지로의 해외 취업을 희망 하고 있다.

이런 인기를 반영이나 하듯 부산서면캠퍼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미용학원에서는 해당 과목 수업을 이수하면 미국, 캐나다, 호주 등에서 사용 가능한 NIC국제자격증 취득의 기회를 가질 수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NIC국제자격증이란, 국내의 미용 면허증과 같이 해당 주정부 내에서 합법적인 창업과 취업을 할 수 있는 국제 미용자격증으로서 NAIL TECHNOLOGY자격증, COSMETOLOGY자격증, MICRO PIGMENT자격증, ESTHTICS자격증 등으로 세분화가 되어있는 만큼 다방면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NIC국제자격증은 ACE국제미용교육협회가 인증하는 교육기관에서 인증된 강사들로부터 교육을 이수 받고 자격시험을 거친 후에야 비로소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만큼 희소 가치도 높게 띄고 있다.

부산서면캠퍼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미용학원은 ACE국제미용교육협회의 인증을 받아 NIC국제자격증과정을 2014년 1월부터 시행 하였다. 자격증 시험은, 수업을 이수 한 뒤 원하는 날짜를 신청 하게 되면 ACE협회에서 감독관이 직접 방문 하여 시험을 치르는 방식으로 진행 되고 있다. 부산서면캠퍼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NAIL TECHNOLOGY부분과 COSMETOLOGY부분 등 여러 분야에서 합격생을 배출하였고, 합격생(박태민외 3명)들은 현재 해외 취업을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부산 서면, 원주, 춘천, 천안, 아산, 울산 등 총 44개의 전국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미용학원으로서 MBC아카데미뷰스쿨은 현재 ▲메이크업 (정규반, 방송분장, 메이크업기술과정, 메이크업살롱, 일러스트) ▲네일아트 (네일자격증, 네일살롱, 캐릭터, 드릴 기술심화), ▲피부 (피부자격증, 경락, 발관리, 아로마) ▲헤어 (헤어자격증, 커트, 드라이, 펌, 염색) ▲단과 (속눈썹, 반영구, 헤나, 두피, 왁싱, NIC/국제자격증) ▲강사대비반 운영 등을 비롯해 현장 감각을 갖춘 전문 아티스트 양성을 위한 커리큘럼 마련으로 주목 받고 있다.

더 자세한 국제자격증 문의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부산서면캠퍼스 홈페이지(mbcsm.com) 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