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그룹-블루포인트파트너스, 스타트업 온라인 데모데이 개최
한솔그룹-블루포인트파트너스, 스타트업 온라인 데모데이 개최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1.10.1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한솔 V 프론티어즈 2기’ 진행

한솔그룹과 블루포인트파트너스가 오는 20일(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한솔 V 프론티어즈(FRONTIERS) 제2기’의 데모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한다.

한솔그룹과 기술 창업 전문 액셀러레이터 블루포인트파트너스는 미래 혁신기술 확보와 스타트업의 성장, 산업 생태계 활성화 지원을 위해 지난 5월부터 6개월간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에 따라 △물류테크 △홈 테크 △IT 솔루션∙서비스 △전기∙전자 솔루션 △친환경 소재∙에너지 △4차산업 분야의 6개 스타트업을 선발하고, 스타트업 캠프, 밀착 멘토링, 그룹세션, 투자자 네트워킹 기회 연결 등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한솔 V 프론티어즈 데모데이’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문제들을 해결하고자 나선 6개 테크 스타트업의 새로운 발견과 기술 아이디어, 혁신적인 솔루션을 만날 수 있다. 투자자와의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된다.

발표에는 △디하이브(자율주행 로봇 배달) △랭코드(AI 챗봇 기반 협업 솔루션) △이해라이프스타일(온라인 가구 구독 플랫폼) △틸다(머신러닝 기반 비즈니스 최적화 솔루션) △피큐레잇(지식 큐레이션 플랫폼) △페이퍼팝(친환경 제로 웨이스트 종이 가구)이 참여한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이번 데모데이에서는 6개 스타트업이 기존 시장의 문제점 발견과 접근, 그리고 각 사의 핵심 기술을 통한 새로운 해결 방안을 공유할 예정이다”라며 “누구나 무료로 온라인 생중계에 참여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