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발표
유니티,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10.08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티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유니티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유니티가 자사의 현재 모습과 계속해서 진화하는 제품 및 서비스를 반영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발표했다.

유니티가 나아가는 방향을 반영한 유니티 큐브 및 워드마크 리뉴얼, 신규 3D 로고 디자인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조했다.

20여년 전 설립 당시 인디 게임 분야에서만 사용되는 하나의 제품만을 제작하던 유니티는 현재 50개가 넘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수백만 명의 개발자, 크리에이터, 운영자를 지원하는 회사로 성장했다. 이러한 성장세에 발맞춰, 유니티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 강화에 나섰다.

새로운 유니티 로고는 보다 역동적이고, 감각적이며, 유연한 디자인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조했다. 완전한 3차원 큐브 디자인으로 리뉴얼된 유니티 큐브의 x, y, z축이 만나는 지점은 유니티의 기술과 크리에이터, 두 요소의 결합으로 제작된 놀라운 경험이 교차하는 것을 상징한다. 세 방향으로 향해 있는 화살표는 유니티가 크리에이터에게 제공하는 무한한 가능성을 표현한다. 워드마크는 대문자 ‘U’를 사용하고 등록 기호도 새롭게 추가했다.

유니티는 새로운 로고 디자인을 토대로 통일성과 일관성을 갖춘 완전한 제품 아이덴티티 시스템을 구현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유니티 사용자는 필요한 제품을 쉽게 식별하여 검색하고 제품 간의 관계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유니티코리아 김인숙 대표는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유니티가 보유한 다제품 생태계의 모습을 반영하고 있으며, 다방면으로 크리에이터를 지원하고자 하는 유니티의 방향성을 나타낸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