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테크놀로지스, 지능형 지원 서비스 ‘PC 위한 프로서포트 스위트’ 발표
델테크놀로지스, 지능형 지원 서비스 ‘PC 위한 프로서포트 스위트’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10.08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다 용이한 IT 지원과 맞춤형 서비스 제공
델 업무용 PC 제품군
델 업무용 PC 제품군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한국델테크놀로지스(대표 김경진)는 8일 AI 및 올웨이즈-온 접근방식을 통해 보다 용이한 IT 지원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PC 지원 서비스 ‘PC를 위한 프로서포트 스위트(ProSupport Suite for PCs)’를 발표했다.

또한 새로운 보안 인증 오퍼링과 운영 체제에 대한 추가적인 보호 계층을 제공하여 안전한 커머셜 PC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새로운 엔드포인트 보안 기능도 함께 선보였다. 

‘PC를 위한 프로서포트 스위트’는 원격 업데이트를 비롯해, 교정 기반의 실행 가능한 인텔리전스를 기반으로 PC 제품군에 대한 관리를 자동화하고, 보다 편리한 맞춤형 IT 지원을 제공하는 새로운 PC 지원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를 통해 IT 관리자는 연중무휴 각 지역별 전문가와의 우선 액세스는 물론, 익일(영업일 기준) 현장 방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델테크놀로지스는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이를 미리 예측하고 사전에 해결하여 최종사용자들의 생산성과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PC를 위한 프로서포트 스위트'의 새로운 기능은 △맞춤형 IT 관리 도구 제공 △PC 제품군에 대한 실행 가능한 맞춤형 정보를 한 눈에 파악 △맞춤형 원격 워크플로우 △채널 파트너사 및 파트너사의 고객, ‘PC를 위한 프로서포트 스위트' 사용 등이 있다.

한국델테크놀로지스 김경진 총괄사장은 “IT의 역할이 어느 때보다 중요해지고 있다. 모든 사용자의 생산성을 유지하고 시스템을 가동, 실행하는 기존 역할은 동일하나, 최근 엣지에서의 데이터 용량과 위협 기회가 증가하면서 원활한 실행을 위한 IT의 역할은 더욱 복잡해졌다”며, “델의 IT 지원 서비스는 현재는 물론, 미래 고객의 니즈를 고려하여 AI 기반의 적응형 올웨이즈-온 서비스로 구축됐다. 델의 새로운 기능을 통해 IT 리더들은 전세계 직원들의 지속적인 혁신과 협업을 지원하고, 미래를 향해 한발 앞서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