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대용량 데이터 생성·저장·관리 신제품·서비스 발표
퀀텀, 대용량 데이터 생성·저장·관리 신제품·서비스 발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1.10.07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티브스케일 클라우드 스토리지 및 완전 관리형 오브젝트 스토리지 서비스 선봬
퀀텀 액티브스케일 클라우드 스토리지
퀀텀 액티브스케일 클라우드 스토리지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퀀텀코리아(지사장 이강욱)는 7일 대용량 데이터를 생성, 저장 및 관리하고 있는 기업들을 위한 두 가지 혁신적인 제품 및 서비스를 발표했다.

퀀텀은 최신 기술의 오브젝트 스토어 소프트웨어와 하이퍼스케일 테이프 기술을 결합한 ‘액티브스케일 콜드 스토리지(ActiveScale Cold Storage)’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콜드 데이터 저장을 위한 새로운 차원의 스토리지로 보안 및 내구성이 우수하면서도 경제적이라는 특징이 있다.

또한, 퀀텀은 데이터가 저장된 모든 위치에서 클라우드 기능을 제공하여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시킬 수 있는 ‘완전 관리형(fully managed) 오브젝트 스토리지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콜드 스토리지 비용을 80% 절감하고, 가장 중요한 데이터 자산을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으며, 액세스하는데 추가 비용이 없이 수 년 또는 수십 년 동안 콜드 데이터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다.

퀀텀의 CEO 제이미 레너는 “퀀텀 하이퍼스케일 테이프 아키텍처와 퀀텀 소프트웨어를 결합하고, 이 모든 기술을 어디에서나 배포할 수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로 통합 제공하며, 하이퍼스케일로 인해 동일한 문제에 직면하고 있는 기업과 클라우드 제공업체에 효율적인 방안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