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A, 롤린 코처 한국지사장 선임
KLA, 롤린 코처 한국지사장 선임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1.10.07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롤린 코처 KLA 한국지사장
롤린 코처 KLA 한국지사장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KLA는 신임 한국지사장으로 롤린 코처를 선임했다고 7일 밝혔다.

롤린 코처 지사장은 앞으로 KLA의 한국 내 사업 확장 및 대고객 영업 및 지원 확대, 그리고 ESG 강화에 주력할 계획이다. 취임은 10월 말로 예정돼 있다.

롤린 코처 지사장은 반도체 장비 업계에서 30년 이상 근무하며 기술, 영업, 사업 개발, 운영 등 다양한 업무 영역에서 풍부한 경험과 성과를 쌓아온 전문가이다. 전체 경력의 절반이 넘는 17년 동안 KLA에서 근무하며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 어카운트 매니저, 사업개발 디렉터, 세일즈 담당 수석 디렉터를 역임했다. 특히 마지막 2년 동안은 KLA 한국 삼성 비즈니스를 총괄하며 매출 성장과 사업 확장에 기여했다.

이번 KLA 한국지사장 선임 전까지, 그는 미국의 반도체 검사 장비 및 솔루션 전문기업인 온투이노베이션의 글로벌 운영 담당 수석 부사장으로 재직했으며, 그 전에는 나노메트릭스의 수석 부사장으로서 영업, 애플리케이션, 사업부를 총괄했다. 

코처 지사장은 “한국에서 일하면서 KLA와 많은 전략적 고객들의 성공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며, “한국은 전세계 반도체 업계를 선도하는 유수의 기업들을 보유한 국가로서, KLA 비즈니스에서 중요한 시장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