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최첨단 기술 중심 교육 리소스 제공
키사이트, 최첨단 기술 중심 교육 리소스 제공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10.06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사이트는 학생, 엔지니어 및 비즈니스 리더를 위해 다양한 최첨단 기술을 다룬 교육 리소스를 제공한다.
키사이트는 학생, 엔지니어 및 비즈니스 리더를 위해 다양한 최첨단 기술을 다룬 교육 리소스를 제공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학생, 엔지니어 및 비즈니스 리더를 위해 다양한 최첨단 기술을 다룬 교육 리소스를 제공한다고 6일 발표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원격 학습이 보급되면서, 전 세계 e러닝 시장이 급격하게 성장했다. 시장조사기관인 글로벌마켓인사이트에 따르면 2020년 e러닝 시장은 2,500억 달러였으며, 연평균 21%의 성장률로 급증해, 2027년에는 1조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했다. 여기에는 학계, 기업 및 정부 사용이 포함된다. 글로벌 마켓 인사이트에서 발표한 300페이지 분량의 보고서에 따르면 북미, 주로 미국은 e러닝 매출의 35% 이상을 차지했다. 아시아태평양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26%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원격 학습은 학생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학습의 유연성을 제공한다. 측정 분야에서 인터페이스 특성 상 원격 작업은 어려운 일이지만, 원격 학습 도구로 다뤄지는 중요하고 필수적인 학습들이 많이 있다. 새로운 키사이트 원격 실험실 액세스 솔루션은 온라인 실험실 액세스로 전환하는 편리한 방법을 제공한다. 이 엔드-투-엔드 솔루션은 기본 장비 실험실의 완전한 원격 설정이 가능하며, 웹 기반 실험실 관리, 벤치 장비 예약 일정 관리, 장비 제어, 측정 및 분석을 위한 원격 액세스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업계 수준의 테스트 및 측정 장비와 소프트웨어를 통해 업계 엔지니어와 유사한 실용적인 기술과 응용 지식을 얻을 수 있다.

키사이트 유니버시티(Keysight University) 프로그램의 비전은 엔지니어의 지식과 경력을 발전시키도록 맞춤형 교육 경험을 제공하는 세계적 수준의 학습 허브를 구축하는 것이다. 키사이트의 e러닝 허브는 5G 무선, 양자 컴퓨팅 및 반도체 테스트는 물론 기본 수준에서 고급 수준까지 제공되는 소프트웨어 테스트 자동화에 이르는 엔지니어링 과정의 포괄적인 플랫폼을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최신 산업 표준과 규정 준수 및 테스트 방법론을 배울 수 있으며, 미래에 필요한 귀중한 지식과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 현재 키사이트 유니버시티는 13개 주제를 다루는 139개 과정을 제공한다.

키사이트 월드(Keysight World)는 연결된 세계에 필요한 전문가와 솔루션을 선보인다. 행사는 키사이트 회장 겸 CEO인 론 네르시안과 키사이트 COO인 사티시 다나세카란의 기조연설로 시작된다. 키사이트 월드는 3가지 주제인 네트워크 현대화 및 6G로의 경로에 중점을 둔 연결성, 에지 디바이스, 데이터 센터 및 양자 컴퓨팅을 포괄하는 디지털 변환, 탄력적인 네트워크와 애플리케이션을 유지하기 위한 보안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