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제트, 싸이월드 서비스 UX 공개
싸이월드제트, 싸이월드 서비스 UX 공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10.01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월드 서비스 UX가 공개됐다.
싸이월드 서비스 UX가 공개됐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싸이월드제트는 1일 싸이월드 모바일과 웹에서 그동안 준비해 온 새로운 싸이월드 서비스의 UX(User Experience)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싸이월드 UX는 싸이월드 브랜드 컬러인 오렌지(orange)와 미니홈피를 연상할 수 있는 컬러인 블루(blue)를 주조색으로 사용하여 싸이월드다운 시각적 톤앤매너로 완성됐다고 싸이월드제트는 설명했다.

싸이월드만의 고유한 ‘서비스 아이덴티티’인 방문자수, 일촌, BGM, 도토리, 파도타기 등 클래식 감성의 콘텐츠를 미니홈피에서 그대로 복구하여 회원들에게 추억을 돌려주겠다는 약속을 지킴과 동시에 최근 트랜드에 익숙해진 MZ세대와 현대인들에게 쉽게 접근 가능한 서비스가 되도록 설계되었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지난 2월 시작된 싸이월드 리부트(Reboot) 프로젝트는 확장현실(XR)과 디지털휴먼 부문에서 그 기술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에프엑스기어가 전담하여 진행해왔다. 에프엑스기어는 싸이월드 리부트 프로젝트를 통해 싸이월드 안전한 모바일 서비스 오픈을 통해 그 기술력을 입증시킨다는 계획이다. 

싸이월드제트 측은 “진화한 싸이월드는 미니홈피라는 차별화된 고유한 서비스를 통해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같은 현재의 SNS와는 다른, 그러면서도 1세대 미니홈피의 한계를 뛰어넘은 확장가능한 서비스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