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아이폰 13 시리즈 예약 판매 개시
SKT, 아이폰 13 시리즈 예약 판매 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9.30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폰 13 시리즈
아이폰 13 시리즈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은 1일부터 일주일 간 아이폰 13 프로, 아이폰 13 프로맥스, 아이폰 13, 아이폰 13 미니의 예약판매에 돌입한다고 30일 밝혔다. 아이폰 13 시리즈의 공식 출시일은 8일이다.

SKT는 아이폰 13 시리즈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애플 액세서리 활용율이 높은 아이폰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준비했다.

SKT는 11월 30일까지 5GX플래티넘 요금제로 신규 약정 가입해 아이폰 13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에게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에어팟 프로와 맥세이프 듀오 충전기를 무료로 제공한다. 

5GX 플래티넘 프로모션으로 신규 또는 재약정한 고객이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에어팟 프로와 맥세이프 듀오 충전기를 할부로 구매하면, SKT가 해당 할부금에 대한 전액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KT는 향후 에어팟 프로와 맥세이프 듀오 외에도 다른 애플 액세서리 또는 디바이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혜택을 추가할 계획이다.

SKT 구독 서비스 ‘T우주’와 연계된 이벤트도 풍성하다. SKT는 아이폰 13 시리즈 출시에 맞춰 11번가에서 ‘아이폰 13 정품 액세서리 기획전’을 열고, 10월 31일까지 구독 패키지 상품 ‘우주패스’에 가입한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아이폰 액세서리 1만원 할인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SKT는 아이폰 13 시리즈 출시 기념으로 10월 8일부터 31일까지 ‘우주패스’ 가입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우주패스’에 가입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313명을 추첨해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 △W 컨셉 △배스킨라빈스 블록팩 등의 혜택을 수 있다.

SKT는 T다이렉트샵을 통해 고객들이 간편하게 아이폰 13 시리즈를 예약하고 가장 빠른 날짜에 단말을 받아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SKT는 자사의 1020 전용 브랜드 ‘0’과 MZ세대에게 각광 받는 브랜드 모베러웍스의 콜라보를 통해 아이폰 13 시리즈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캠페인 ‘0 X 모베러웍스’를 진행한다.

SKT는 아이폰 13 시리즈를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신한카드ᆞ우리카드ᆞ하나카드ᆞ롯데카드 등 4개 카드사와 함께 최대 60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제휴 혜택을 준비했다.

한명진 SKT 마케팅그룹장은 “애플 주변기기 무료 제공 등 SKT만의 차별화된 혜택과 함께 다양한 'T우주' 구독서비스를 연계함으로써 SKT 아이폰13 구매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