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고가요, '위드코로나 국내·해외 여행 프로모션' 실시
타고가요, '위드코로나 국내·해외 여행 프로모션' 실시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1.09.29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일부터 11월 31일까지 진행

차량 공유 플랫폼 타고가요가 오는 10월부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 2차 백신 접종 완료자들이 늘어나면서 해외여행 심리가 조금씩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실제로 최근 푸켓, 사이판, 괌, 유럽 등 비롯한 주요 관광국들이 입국 규제를 완화하면서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 수요를 높이는데 일조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모두투어를 비롯한 주요 여행사들이 지난달 중순부터 유럽 패키지 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사이판 여행 상품 사전 예약자 수도 이미 수천 명에 달하는 등 '위드 코로나' 시대에 대비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런 가운데 타고가요는 올 가을, 겨울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은 물론 해외 여행까지 가능한 '위드코로나 국내 및 해외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금번 이벤트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 시 김포공항콜밴 할인권(25%), 인천공항콜밴 할인권 (20%), 여행투어 할인권 (25%), 회원가입 할인권 (10%) 각 1매씩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웨딩을 미뤘던 예비신랑, 신부들을 위한 웨딩카 대여 서비스도 진행한다.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웨딩카 할인권(20%)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1일부터 11월 31일까지이며, 고객들은 이용 목적에 맞게 차량을 예약할 수 있다.

한편, 타고가요는 수요응답기반 차량매칭 및 추천 밴차량예약플랫폼으로 이용객이 직접 탑승차량, 요금, 차량기사, 이용후기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유아카시트, 경유지 운행, 도어투도어 서비스, 수화물 승하차 등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