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 '라이브 코리아 2021' 내달 13일 개최
세일즈포스, '라이브 코리아 2021' 내달 13일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9.29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중심 디지털 혁신 사례 제시
세일즈포스 로고
                 세일즈포스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세일즈포스가 오는 10월 13일 ‘세일즈포스 라이브 코리아 2021(Salesforce Live: Korea 2021)’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라이브 토크 △오프닝 키노트 △케이스 스터디 △라이브 데모 등의 테마를 바탕으로 디지털 기반 비즈니스 환경에서 시공간의 제약 없이 직원, 고객, 파트너 간의 연결성을 확보하고, 고객 감동을 넘어 고객 성공을 주도하기 위한 디지털 혁신 방법론에 대해 통찰한다.

특히 LG화학, 삼성SDS, 아모레퍼시픽과 같은 기업들이 참여해 기업들이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성공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디지털 전환 전략과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세일즈포스가 올해 7월 인수한 디지털 협업 툴 기업 ‘슬랙’의 활용 의의와 도입 효과에 대해서도 소개한다.

세일즈포스코리아 손부한 대표는 “모든 것이 빠르게 변화하는 뉴노멀 시대에 기업들이 생존하고 성장하기 위해서는 시공간에 제약을 받지 않고 어디서나 일할 수 있어야 한다”며, “국내 유수 기업들의 디지털 혁신 사례와 업무 영역별 세일즈포스 활용 사례를 통해 많은 기업들이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위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