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미용학원 2016학년도 입시설명회 개최, 수험생들에게 단비를 내리다
대전미용학원 2016학년도 입시설명회 개최, 수험생들에게 단비를 내리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0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대전캠퍼스(대표 박주희)는 미용관련 대학에 관심이 있는 수험생과 학부모님들을 위한 2016학년도 대학 입시 설명회를 개최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입시 설명회는 미용관련 주요 대학 입시 일정과 더불어 각 대학교의 학과장 이하 교수진이 참석하여 학과 소개, 학과 커리큘럼, 입시성공률을 높이기 위한 정보 등을 제공하며 또한 1:1 면담의 기회도 가질 수 있다고 알려져 많은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입시 설명회에 참석한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대전캠퍼스 수험생 김화영(19) 학생은 ”미용대학 입시정보와 미래의 취업방향에 대한 궁금증을 여러 교수님들과의 면담을 통해 해결 할 수 있었던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지난 해에 열린 입시 설명회에서는 성신여자대학교, 서경대학교, 대전보건대학교, 정화예술대학교 등 10여개 미용관련 대학에 대한 설명회를 진행 하였고 지난 12일에는 한국영상대학교 뷰티피부미용과 설명회, 14일 우송정보대학교, 19일 호원대학교, 20일 중부대학교 순으로 진행 하였으며 서경대학교는 8월 또는 9월 중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번 2016학년도 입시 설명회는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본원 수강생뿐만 아니라 접수를 통해 누구든지 참여가 가능하다.

박주희 대표는 “지난해 열린 입시 설명회를 통해 수험생들이 미용관련 대학 입시에 성공적인 전략을 펼칠 수 있었다”라는 말과 함께 "2016학년도에도 모든 수강생들이 원하는 대학교 학과에 합격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대전중구캠퍼스, 대전서구캠퍼스는 ▲메이크업(3급,2급,1급) ▲네일아트(네일국가자격증,네일연구,살롱젤) ▲에스테틱(피부국가자격증,실무과정) ▲헤어(헤어국가자격증,실무,업스타일) ▲스타일리스트 ▲특강 (속눈썹자격증,헤나,왁싱)을 운영하고 있고 대전캠퍼스 박주희 대표는 대경대학교, 대덕대학교, 수원여자대학교, 대전보건대학교, 주성대학교, 중부대학교 등 다양한 미용 대학에서 강의 경력이 있고 현재는 대덕대학교와 대전과학기술대학교에서 강의 중이다. 또한, 본 미용학원의 모든 강사진이 대학 강의 이력이 있어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더 자세한 입시관련 문의는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대전캠퍼스 홈페이지(daejeon.atelierkorea.com)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