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서 비즈니스 워크플로우 지원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서비스나우가 나우 플랫폼(Now Platform)의 최신 버전 로마(Rome) 릴리스를 출시했다 27일 밝혔다.
최신 버전의 나우 플랫폼은 조직이 하이브리드 업무 시대에 발맞춰 비즈니스 모델, 직원 피로도 관리, 전사적 규모의 자동화 및 어플리케이션 개발 등을 지원하는 수백가지 혁신을 제공한다.
전 세계 포춘 500대 기업의 80%를 기업 고객으로 보유하고 있는 서비스나우는 산업군과 지역에 관계 없이 기업이나 조직이 새로운 업무의 도전과 기회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나우 플랫폼 로마 릴리스는 조직이 유연하고 민첩한 업무 환경을 조성하고, 고객 및 직원 경험을 제공하며, 혁신을 촉진할 수 있는 툴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업이 새로운 경제 상황에서 번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치란탄 CJ 데사이 서비스나우 최고 제품 및 엔지니어링 책임자는 “하이브리드 업무 시대가 빠르게 시작되면서, 디지털 요구 사항이 급격히 늘어났으며, 21세기 비즈니스 모델은 영구적인 변화를 맞이했다”며, “기업은 어떠한 환경에서도 직원 및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조직이 민첩하고, 유연하며,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원활하게 작동하는 디지털 플랫폼이 필요하다. 이번에 출시한 나우 플랫폼 최신 버전을 통해 서비스나우는 기업이 새로운 경제 상황 속에서 핵심 업무 순간을 탐색하는 방법을 워크플로우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