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원격 액세스 테스트 및 검증 지원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슈퍼마이크로컴퓨터는 무료 원격 액세스 테스트 및 검증 프로그램인 슈퍼마이크로 랙 플러그 앤 플레이 클라우드용 ‘점프스타트(JumpStart)’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슈퍼마이크로 랙 플러그 앤 플레이 클라우드 인프라 솔루션은 클라우드 인프라를 위한 서버, 소프트웨어, 스토리지, 네트워킹, 서비스를 포함한 사전 구성 및 검증된 랙 수준의 종합 구성을 제공해 고객이 직접 맞춤형 인하우스 클라우드 솔루션을 설계하고 구현해야 하는 부담감을 덜어준다. 슈퍼마이크로 점프스타트는 클라우드 상의 워크로드에 대해 사전 원격 액세스 테스트와 검증을 지원한다.
많은 고객이 클라우드 호스팅 비용 상승에 대한 부담을 느껴, 클라우드 워크로드를 더 저렴한 인하우스 인프라로 옮길 방법을 찾고 있다. 그러나 맞춤형 인하우스 솔루션 구축에 대해서는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다. 슈퍼마이크로는 레드햇 및 인텔과 협력해 기존에 고객이 몇 주 또는 몇 개월이 걸리던 작업을 며칠로 단축해 확장 가능한 클라우드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는 턴키 솔루션을 선보였다.
슈퍼마이크로 찰스 리앙 사장 겸 CEO는 “슈퍼마이크로 랙 플러그 앤 플레이 클라우드 인프라는 저렴한 비용과 효율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포함해 완벽하게 조립 및 검증되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랙 시스템으로, 신속하게 구현할 수 있으며 보다 빠르게 온라인으로 전환할 수 있다. 이로써 고객의 시간과 설계에 대한 노력을 줄여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