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커넥트, 제조 중소기업 혁신바우처사업 공식 수행기관 선정
파인드커넥트, 제조 중소기업 혁신바우처사업 공식 수행기관 선정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1.09.23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마케팅 전문 플랫폼 영상공방과 B2B 전문 미디어 CREATIVE 등 미디어 콘텐츠 전문 서비스를 하는 ㈜파인드커넥트(대표 박현준)가 중소벤처기업 진흥공단 진행하는 2021년 제조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사업 수행시관에 선정되었다고 23일 밝혔다.

혁신바우처 사업은 성장가능성이 높은 제조기업을 대상으로 기업진단에 따라 바우처 방식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제조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사업이다. 파인드커넥트는 이중에서도 마케팅과 홍보지원에 해당되며, 각각 영상공방과 파인드미디어로 세부 전략을 기획하여 기업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영상공방의 경우, 기이용 고객사 대상으로 100%의 만족도와 이용예정이라는 결과가 나온 전문 마케팅 플랫폼이고, 파인드미디어는 10년 이상 전문가들이 관공서 및 기업의 홍보영상과 TV CF등을 제공하는 B2B전문 미디어 CREATIVE 브랜드이다.

파인드커넥트 측은 “이번 사업을 통해 모든 기업들의 최대 고민인 매출상승을 함께 고민하고, 상승시킬 방안을 제안하여 실매출을 올리는 데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박현준 파인드커넥트 대표는 “이번 혁신바우처사업 수행기관 선정을 기점으로 COVID-19에 침체된 경기를 회복하고, 중소기업의 주력제품 및 신제품을 알리고 마케팅과 홍보 뿐 아니라 실제 매출에 도움이 되는 솔루션을 제공에 집중적으로 지원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