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아랍어, ‘아랍어 원어민 발음 마스터’ 인강 오픈
시원스쿨 아랍어, ‘아랍어 원어민 발음 마스터’ 인강 오픈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1.09.17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스쿨 아랍어는 ‘아랍어 원어민 발음 마스터’ 강의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의는 시원스쿨 아랍어의 신규 원어민 강사인 수하 선생님과 함께하는 아랍어 발음 강의로, 알파벳 발음을 바탕으로 단어부터 문장까지 배울 수 있는 회화강의다. 

커리큘럼은 O.T를 포함해 18개의 강의로 구성돼 있고, 강의 노트를 제공해 효과적인 학습을 도울 예정이다. 반복 학습을 통해 외우지 않아도 발음을 익힐 수 있고, 어려운 설명 없이 바로 익힐 수 있는 강의 내용을 제공한다.

금번 강의는 아랍어 왕초보~기초 수준의 학습자를 대상으로 한 강의로 정확한 발음이 어렵거나, 비슷한 발음들을 구별해서 배우고 싶은 학습자에게 맞춤형 수업 내용을 제공한다. 또 강의를 통해 원어민과 유사하게 발음하기를 원하거나 한국식 발음을 교정하고 싶은 학습자라면 단계에 맞는 강의 내용을 수강할 수 있다. 아랍어를 처음 배우는 학습자도 아랍어 알파벳부터 시작하여, 단어와 문장까지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이번 아랍어 원어민 발음 마스터 강의를 수강하는 수강생들은 원어민의 발음을 통해 정확한 아랍어 발음을 습득할 수 있고, 원어민 음성을 통해 듣기와 말하기의 향상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아랍어는 한국어와는 다른 발음체계로 회화를 어려워하는 학습자들이 많다. 아랍어 기초뿐만 아니라 원어민의 발음 학습을 통해 발음 교정을 원하는 수강생들은 이번 강의를 통해 아랍어 회화 실력을 늘려 보길 권장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