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윈즈, 한국지사 설립…박경순 지사장 선임
솔라윈즈, 한국지사 설립…박경순 지사장 선임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9.16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경순 솔라윈즈코리아 지사장
박경순 솔라윈즈코리아 지사장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IT관리 소프트웨어 기업 솔라윈즈는 한국지사를 설립하고, 박경순 지사장을 초대 지사장으로 선임했다고 16일 발표했다.

솔라윈즈는 박경순 지사장의 선임을 시작으로 브랜드 강화와 IT 운영관리(ITOM) 소프트웨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특히, 한국 투자를 늘려 지사의 인력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박 지사장은 한국 내의 솔라윈즈 고객과 파트너의 요구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강력하고 심플하면서도 안전한 솔라윈즈 IT 운영 관리 솔루션을 통해 고객과 파트너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장에 주력할 예정이다. 그동안 솔라윈즈는 업계 최고의 기술 파트너사와 서비스 공급자, 시스템 통합 사업자와 긴밀히 협력해 새로운 수익 창출 기회를 제공해왔다. 

조 시뇨렐리 솔라윈즈 한국·일본 영업 총괄 부사장은 "박경순 지사장의 선임으로 한국 파트너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확고한 비즈니스 협력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시장 진출 전략을 전개하게 됐다"며, "박 지사장이 가진 IT 산업에 대한 열정과 폭넓은 경험은 솔라윈즈의 성장과 전략적 제휴를 통한 한국 파트너와의 사업 확장에 도움을 줄 것이며, 탁월한 리더십으로 한국 고객의 IT 관리 과제를 해결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경순 솔라윈즈코리아 지사장은 “솔라윈즈는 비즈니스에 초점을 맞춘 대규모 성장 전략을 전개해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다양한 솔루션으로 더 많은 고객과 파트너사가 도약할 수 있는 지원체계가 마련됐다”며, “앞으로 한국지사의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