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엠비즈, ‘플레이 타이어’ 분당직영점 오픈
GS엠비즈, ‘플레이 타이어’ 분당직영점 오픈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1.09.16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엠비즈(대표 소일섭)가 멀티 수입 브랜드 타이어 매장 Play Tire(플레이 타이어) 분당직영점 오픈을 맞이하여 특별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플레이타이어 분당직영점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러 수입 브랜드 타이어의 가격 할인을 포함하여 장착비 할인 및 휠 얼라인먼트 무료 혜택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Car Life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Gift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플레이타이어는 GS엠비즈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점이며, 기존 타이어 매장에서 고객이 느끼지 못했던 타이어의 모든 경험을 즐겁게 해주는 곳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플레이타이어 분당직영점은 다양한 타이어 브랜드를 한 곳에서 비교하여 고객 성향에 맞는 타이어를 추천할 수 있는 쇼룸과 고객 신뢰 확보를 위해 작업 현장을 고화질 영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고객 대기실을 조성하였다.

또한 고객의 타이어 상태를 객관적인 데이터로 소통할 수 있도록 타이어 마모도 체크기를 도입하였으며, 최상의 정비 서비스 제공을 위한 고성능 타이어 전문장비를 갖췄다. 

GS엠비즈 관계자는 “플레이타이어는 수입 자동차의 증가와 수입 타이어의 O/E 증가로 점점 확대되고 있는 수입타이어에 대한 고객 니즈를 맞춘 타이어 전문점”이라며 “1호점인 분당직영점을 시작으로 전국적 Network 확대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