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네트웍스, AI 기반 엔터프라이즈 포트폴리오 새 기능 발표
주니퍼네트웍스, AI 기반 엔터프라이즈 포트폴리오 새 기능 발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1.09.15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한 캠퍼스 패브릭 관리와 유무선 서비스 문제 해결 지원
주니퍼네트웍스 로고
주니퍼네트웍스 로고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주니퍼네트웍스가 캠퍼스 유무선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단순화하며, 향상된 가시성과 자동화를 제공하는 인공지능(AI) 기반 엔터프라이즈 포트폴리오의 최신 기능을 15일 발표했다.

주니퍼 미스트 클라우드(Mist Cloud)와 AI 엔진에 새롭게 추가된 기능은 EVPN-VXLAN 캠퍼스 패브릭 관리와 선제적 문제 해결을 위한 마비스 액션(Marvis Actions)이다. 최신 기능은 주니퍼의 자동화, AIOps, 클라우드 기능을 확대해 IT 운영을 간소화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민첩성과 확장성을 제공한다.

주니퍼네트웍스의 제프 아론 엔터프라이즈 마케팅 부문 VP는 "주니퍼는 경험 최우선 네트워킹에 주력하고 있다. 주니퍼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은 선제적 자동화, 사용자 경험 품질 보장, 민첩한 클라우드 서비스, 커넥티드 보안을 활용해 클라이언트에서 클라우드까지 최고의 최종 사용자 및 운영자 경험을 제공한다"며 “이는 캠퍼스와 브랜치에서 미스트 AI와 클라우드로 구동되는 AIOps를 통해 사용자 생산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간소화된 운영과 가시성으로 IT 비용을 최소화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번 주니퍼 미스트 유선 서비스 보장(Juniper Mist Wired Assurance), 주니퍼 미스트 무선 서비스 보장(Juniper Mist Wireless Assurance), 마비스 마비스 가상 네트워크 어시스턴트(VNA) 클라우드 서비스에 추가된 최신 기능은 대규모 캠퍼스 전반의 구축, 운영, 문제 해결을 한층 더 간소화시켜 준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