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나우,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2개 부문 리더 선정
서비스나우,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2개 부문 리더 선정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09.14 16: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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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나우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ITSM 툴 부문
서비스나우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ITSM 툴 부문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서비스나우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IT 서비스 관리 툴(ITSM Tools)’ 부문 및 ‘IT 벤더 리스크 관리 툴(IT Vendor Risk Management Tools)’ 부문에서 각각 리더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서비스나우는 ITOM(IT Operations Management)과 AI 기능을 기반으로 한 ITSM 솔루션 및 디지털 워크플로우로 8년 연속 ‘IT 서비스 관리 툴’ 부문 리더로 선정됐다. 

서비스나우의 ITSM 솔루션은 전세계 수천 개의 조직들이 하나의 데이터 모델, 하나의 아키텍처, 하나의 플랫폼을 사용하는 새로운 작업환

김규하 서비스나우코리아 대표는 “서비스나우는 변화하는 환경에 따라 많은 기업과 조직이 겪고 있는 타사와 관련된 리스크를 이해하고 이러한 리스크를 줄임으로써, 조직이 안심하고 새로운 벤더, 서비스, 공급망을 채택하고 운영 모델에 탄력성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이와 함께 서비스나우는 고객이 새로운 업무 방식에 맞게 IT 프로세스를 전환하는데 필요한 혁신을 지원하며, 진정한 ITSM 비전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두 가지 부문에서 리더에 선정된 것은 이런 노력을 확인한 결과”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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