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마이크로, 고성능 싱글 프로세서 시스템 포트폴리오 확장
슈퍼마이크로, 고성능 싱글 프로세서 시스템 포트폴리오 확장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1.09.13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마이크로 싱글 프로세서 서버 솔루션
슈퍼마이크로 싱글 프로세서 서버 솔루션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슈퍼마이크로컴퓨터가 새로운 인텔 제온 E-2300 및 3세대 인텔 제온 스케일러블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하는 싱글 프로세서 시스템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로운 시스템은 각 산업 분야에서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이로써, 고객은 엔트리 레벨의 인텔리전트 엣지 서버에서 데이터 센터급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각 애플리케이션별로 정확한 구성을 최적화할 수 있다. 

인텔 제온 E-2300 프로세서를 탑재한 마이크로 블레이드(MicroBlade)와 마이크로 클라우드(MicroCloud)는 콘텐츠 스트리밍, EDA, 인터랙티브 게임, 베어메탈 클라우드 인스턴스 등 고밀도 컴퓨팅 인프라가 필요한 애클리케이션을 지원한다. 또한, 새로운 프로세서 제품군을 기반으로, 향상된 I/O 및 보안 기능을 통해 어플라이언스와 보안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랙마운트 시스템의 이점을 제공한다.  

6U 슈퍼블레이드(6U SuperBlade)와 같은 새로운 싱글 소켓 3세대 인텔 제온 스케일러블 프로세서 기반 시스템은 고밀도 멀티 노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통신 환경을 위한 슈퍼마이크로 슈퍼서버 E403 월마운트 엣지 서버(SuperServer E403)는 더 많은 코어, 더 큰 메모리 용량, 그리고 더 빠른 I/O를 활용해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슈퍼마이크로 찰스 리앙 사장 겸 CEO는 “슈퍼마이크로의 멀티 노드 솔루션과 대용량 랙마운트 시스템은 기업과 클라우드 공급업체를 위한 새로운 차원의 컴퓨팅을 가능하게 하여 비즈니스 성과와 총소유비용(TCO)을 최적화하는 새로운 세대의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며, “슈퍼마이크로는 통신, 엣지, 스토리지, 보안, AI 추론, 베어메탈 프로비저닝 등 필요한 워크로드에 대해 최적의 성능과 효율성을 제공할 싱글 프로세서 애플리케이션 최적화 시스템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