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아카데미CG학원, ‘2022 시각디자인영상학과 입시설명회’ 비대면 개최
SBS아카데미CG학원, ‘2022 시각디자인영상학과 입시설명회’ 비대면 개최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1.09.07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입시 철이 다가오면서, 대학의 입시설명회가 한창이다.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입시설명회가 주를 이루고 있다. 

이런 가운데 코리아교육그룹 영상편집 학원 ‘SBS아카데미CG학원’이 ‘2022 시각디자인영상학과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2일(토) 비대면 세미나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2022년 시각디자인 영상학과를 목표로 하고 있는 입시 준비생들을 위해 무료로 진행된다. 서울문화예술대학 시각영상디자인학과 이다영 학과장이 직접 입시설명회를 진행하며, 시각디자인 영상학과에 대한 소개와 시각디자인영상 입시설명회, Q&A 등의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SBS아카데미CG학원 관계자는 “SBS아카데미CG학원 협약 교육기관인 서울문화예술대학 시각영상디자인학과 이다영 학과장의 설명회를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로, 비대면 세미나로 진행하는 만큼 대규모 세미나임에도 안전한 환경에서 입시설명회를 들을 수 있을 것”이라며 “입시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Q&A 시간이 있기에, 선착순으로 설명회 신청 희망자를 접수 중이니 서두르길 바란다”고 전했다.

3D학원 SBS아카데미CG학원은 3D CG 특수영상 제작/마야 전문 아카데미로, 전문성을 중점에 둔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마야 필수과정 △디지털 캐릭터 제작 과정 △영화/광고 시각효과 과정(드라마CG) △캐릭터 애니메이션 과정 △후디니 특수효과 과정 △크로마키 합성 과정 △매드페인팅 과정 △크리쳐 아트 전문 과정 △1:1 포트폴리오 과정 등의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입시 고민과 취업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기초부터 마무리까지 취업 전 과정을 지원하고 있으며, 취업을 위한 세미나와 취업 상담, 진로 적성 검사 등의 취업 연계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SBS아카데미CG학원만의 믿음직한 취업 시스템을 통해 취업, 이직, 입시 등에 대한 고민이 있을 시 전문가와 상담을 진행할 수 있으며, 실무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실무 강사진이 수강생을 위한 혁신적인 방향성을 제시해주고 있다.

컴퓨터 종합학원이 아닌 CG 전문 학원으로 전공자와 비전공자 모두 수강할 수 있으며, 3,000여만 원에 이르는 전문 카메라/렌즈 시스템을 갖춘 크로마키 영상 합성 실습실 등 최적의 CG 교육 환경을 제공학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