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플래시스택 CI 솔루션 출시
퓨어스토리지, 플래시스택 CI 솔루션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4.12.1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버지드 인프라 구축에 올-플래시 접근 제공

[아이티비즈] 올-플래시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전문 기업인 한국퓨어스토리지(지사장 강민우, www.purestorage.co.kr)가 포괄적인 레퍼런스 아키텍처, 구축과 용량 가이드라인 및 퓨어스토리지 파트너 프로그램(P3) 내 플래시스택 공식 지원 파트너들(FlashStack Authorized Support Partners)을 통한 싱글콜(Single-Call)지원 등이 포함된 이기종 컨버지드 인프라 솔루션인 플래시스택(FlashStack) CI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현대적인 인프라 구축의 간소화를 위해 충분한 테스트를 통해 사전 검증된 플래시스택 CI는 서비스 제공업체 및 기업 고객들에게 더 빠른 타임-투-밸류를 제공한다. 새로운 플래시스택 CI는 가상 서버(VSI) 및 가상 데스크탑(VDI)에 최적화된, 고성능의 효율적인 플래시 기반 인프라 스택을 턴키 방식으로 제공하기 위해 시스코 UCS 블레이드 서버(Cisco UCS Blade Servers), 넥서스(Nexus) 스위치, VM웨어 v스피어 5(VMware vSphere 5)와 VM웨어 호라이즌 6(VMware Horizon 6)을 퓨어스토리지 플래시어레이(FlashArray) 400 시리즈와 결합해 구성했다.

◆ 퓨어스토리지 플래시스택 CI로 진화하는 플래시 혁명

IT 부서는 데이터센터 인프라 투자에 대한 설계 및 반복성을 간소화하기 위해 컨버지드 인프라 솔루션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기존 CI 솔루션은 기계식 디스크의 성능 리스크, 복잡성 및 비효율성 등의 문제점을 지니고 있다.

퓨어스토리지 플래시스택 CI 솔루션은 가상화 및 플래시로 구현되는 데이터센터 인프라 스택의 선택, 계획, 설계, 구축 및 지원을 간소화하기 위해 유일무이하게 디스크 기반 CI의 대안으로 총체적인 올-플래시를 제공한다. 퓨어스토리지의 플래시어레이로 구현되는 플래시스택 CI는 성능 병목 현상을 제거하고 인프라의 안정성을 향상시키며 놀라운 랙 공간, 전력 및 쿨링 절감 효과를 제공한다.

가상 데스크탑을 위한 플래시스택 CI
VM웨어 호라이즌을 위한 플래시스택 CI는 가상 데스크탑 구축을 지원하는 고성능 인프라의 빠른 구현 및 타임-투-밸류 단축을 위해 퓨어스토리지 400 시리즈 플래시어레이, 시스코 UCS 블레이드 서버, 넥서스 스위치 및 VM웨어 v스피어 5.5, 호라이즌 6을 결합한 포괄적인 레퍼런스 아키텍처를 포함한다.

플래시스택 CI는 "데스크탑 보다 더 나은" 최종 사용자 경험을 위해 1000분의 1초 이하의 응답속도로 하나의 표준 랙에서 수백 개의 데스크탑을 3000개까지 손쉽게 확장시킨다. 플래시스택 CI 가상 데스크탑 솔루션에는 퓨어스토리지 플래시스택 공식 지원 파트너에 의해 365 일 24 시간 제공되는 싱글콜 지원이 포함된다.

가상 서버를 위한 플래시스택 CI
VM웨어 v스피어를 위한 플래시스택 CI는 더 빠른 가상 서버 구축을 위해 퓨어스토리지 400 시리즈 플래시어레이, 시스코 UCS 블레이드 서버, 넥서스 스위치 및 VM웨어 v 스피어 5.5를 결합했다.

비즈니스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고성능 인프라를 제공하는 플래시스택 CI 가상 서버는 사용자가 수백 개의 엔터프라이즈급 가상 머신을 하나의 스택에 통합시키고 미션 크리티컬한 워크로드에 1000분의 1초 이하의 응답 시간을 유지하면서 몇 분 내에 1000개 이상의 가상 머신을 공급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이 솔루션은 퓨어스토리지 플래시스택 공식 지원 파트너의 365 일 24 시간 싱글콜 지원을 포함한다.

채널 주도의 싱글콜 지원이 제공되는 플래시스택 CI
플래시스택 CI 솔루션은 플래시스택 공식 지원 파트너(ASP)를 통해 독점적으로 제공 및 지원된다. 플래시스택 공식 지원 파트너들은 시스코, VM웨어 및 퓨어스토리지의 기술을 판매 및 지원할 수 있도록 인증 받았으며, 일관되고 고도로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위해 24시간 365일의 레벨 1과 레벨 2 지원인 싱글콜을 보장한다. 고객들은 선호하는 제공자의 맞춤화된 턴키 솔루션, 서비스 및 지원을 통해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싱글콜 지원을 포함한 플래시스택 CI 솔루션은 현재 플래시스택 공식 지원 파트너에 의해 서비스가 지원되는 국가인 미국(Datalink), 영국(Computacenter), 호주(Southern Cross)에 출시됐다. 퓨어스토리지는 2015년 새로운 레퍼런스 아키텍처, 기술 구성 및 플래시스택 공식 지원 파트너를 추가해 전세계적으로 플래시스택 솔루션을 확장 출시할 예정이다. 채널 주도의 플래시스택 CI 고-투-마켓 전략을 통해 퓨어스토리지는 100% 채널 중심 기업임을 다시 한번 증명할 것으로 예상된다.

데이터링크(Datalink)의 숀 오그래디(Shawn O’Grady) 최고운영책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시스코 중심의 컨버지드 데이터 센터 인프라 통합 업체로서 플래시스택을 공급하는 솔루션 목록에 추가하게 돼 기쁘다. 우리는 이미 플래시스택을 연구소 및 생산 환경에 모두 설치 하고 고객들에게 멀티 벤더 환경의 컨버지드 솔루션의 설계, 구축, 지원 및 관리에 걸친 모든 프로세스를 단일의 서비스로 제공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며, “미국 내 퓨어스토리지 첫 번째 플래시스택 공식 지원 파트너가 된 것과 앞으로 파트너쉽을 확장하게 될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