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스타 양수빈의 키스를 부르는 틴트 어디꺼지?
SNS스타 양수빈의 키스를 부르는 틴트 어디꺼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28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요즘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SNS 인기스타 양수빈은 지난 25일(화) 자신의 페이스북에 <아직도 키스 못 하고 있니? 뚜비니가 남자에게 키스하는 방법> 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한 후, 페이스북에서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 속 양수빈은 카페에서 잘생긴 남자에게 여자를 볼 때 어디를 보냐며 물은 후에 기습적으로 키스를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기습키스를 당한 남성은 112에 신고를 하고 양수빈은 매혹적인 표정으로 낫츠 블링블립. 이라는 의미심장한 대사로 동영상은 마무리 되었다. 양수빈 특유의 섹시함과 유머러스함으로 SNS 유저들 사이에서 하루만에 조회수가 20만명을 넘어서는 등 실시간으로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 페이스북 스타 양수빈

동영상을 본 SNS유저들은 와 대박 섹시하다, 틴트 뭔지 궁금해, 입술색 정말 이쁘다, 언니 입술 진짜 이뻐요!, 낫츠 블링블립이 모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지속해서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SNS에서 화제 중인 해당 립 제품은 낫츠 립 쉬머 글로스. 립 얼라이브 컬러무스 이다. 이 제품은 현재 뷰티블로그, SNS스타(김희나, 강경민) 등 SNS 매체에서 낫츠 블링블~립 메이크업이라 불리며 SNS에서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해당 제품은 풍부한 볼륨감과 선명하고 깔끔한 발색이 특징으로 립스틱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며 품절아이템 대열에 합류할 것을 예고했다.

낫츠 립 쉬머 글로스, 립 얼라이브 컬러무스는 낫츠 온라인 공식홈페이지(www.nots.co.kr)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권장소비자가)은 립 쉬머 글로스(3.5g, 3만1000원), 립 얼라이브 컬러무스(5ml, 3만2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