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웨어, 글로벌 개발자 컨퍼런스 '스프링원 2021' 개최
VM웨어, 글로벌 개발자 컨퍼런스 '스프링원 2021'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9.02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M웨어는 글로벌 개발자 컨퍼런스 '스프링원 2021'를 개최한다.
VM웨어는 글로벌 개발자 컨퍼런스 '스프링원 2021'를 개최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VM웨어(CEO 라구 라구람)가 1일(미국시간) 글로벌 개발자 컨퍼런스 ‘스프링원(SpringOne) 2021’을 개최했다.

이틀간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변화하는 환경에서의 개발자 경험’을 주제로 개발자, 데브옵스 전문가, 소프트웨어 리더들이 모여 스케일러블 앱 구축을 위한 최신 기술 동향을 공유하고 스킬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세션과 워크숍, 소셜 네트워킹 기회 등을 제공한다.

스프링원은 컨테이너 환경에서 쿠버네티스를 기반으로 한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VM웨어 탄주팀이 이끄는 연례 행사로, 지속적인 통합 및 배포(CI/CD), 보안, 쿠버네티스, 데브옵스, 마이크로서비스 등 개발자 커뮤니티에서 주목하고 있는 다양한 주제를 심도 있게 다룬다. 올해 행사에서는 다양한 세션이 △초급 스프링 △중·고급 스프링 △아키텍처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 △애자일 리더십 등 다섯 개의 트랙으로 나뉘어 제공된다.

아제이 파텔 VM웨어 본사 수석 부사장 겸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및 관리 부문 총괄 사장은 “VM웨어 탄주는 스프링 및 쿠버네티스 에코시스템의 장점을 모두 제공함으로써 개발자 경험을 향상시킨다”며 “스프링원은 참석자들이 세상을 변화시키는 디지털 경험과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기 위해 서로 연결하고, 배우고, 영감을 얻을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