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코리아-한국HPE, 파트너 비즈니스 강화
컴볼트코리아-한국HPE, 파트너 비즈니스 강화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1.09.0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볼트 데이터 보호 솔루션, 다양한 HPE 제품군에 제공
김영채 한국HPE 대표(왼쪽)와 오진욱 컴볼트코리아 지사장
김영채 한국HPE 대표(왼쪽)와 오진욱 컴볼트코리아 지사장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컴볼트(지사장 오진욱)는 한국HPE(대표 김영채)와 파트너십을 강화해 컴볼트의 폭넓은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다양한 HPE 제품군에 제공하게 됐다고 1일 밝혔다.

이로써 ‘컴볼트 컴플리트 데이터 보호’ 솔루션과 HPE 데이터 인프라의 강점을 합쳐 양사의 기술력과 엔터프라이즈 전문성, 다양한 국내 고객 기반을 바탕으로 데이터 관리 시장 확대 전략을 효과적으로 전개할 방침이다.

컴볼트 솔루션은 HPE 프라이메라, HPE 님블 등 다양한 HPE 스토리지 제품군들에 폭넓게 호환되며, 특히 HPE의 차세대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HCI) 솔루션인 HPE 님블 스토리지 분리형 HCI(dHCI)와도 호환이 가능하다. 컴퓨팅 및 스토리지 리소스를 독립적으로 확장할 수 있는 HPE 님블 스토리지 dHCI와의 밀접한 통합으로 컴볼트 솔루션은 모든 애플리케이션용 인프라를 대폭 간소화하기 위한 향상된 복원력, 성능 및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점을 제공한다.

또한, HPE 님블 스토리지 dHCI 및 컴볼트 간 통합을 통해 라이브 동기화 복제, 오픈스택 환경 백업 지원이 가능할 뿐 아니라 랜섬웨어 보호 기능까지 번들되어 있어 고성능 및 고가용성의 HCI 환경을 구축하고 보다 강력한 데이터 보호 기능을 구현할 수 있다. 

컴볼트는 이외에도 다양한 HPE 제품군에 어플라이언스 형태로 구성 가능하다. HPE 아폴로 4000과 HPE 프로라이언트 서버에도 호환이 가능해 대다수의 HPE 하드웨어에 적합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다.

김영채 한국HPE 대표는 “양사의 비즈니스 강화에 따라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분야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수준 성능과 안정성을 보장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컴볼트와 지속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진욱 컴볼트코리아 지사장은 “HPE의 확장성 및 안정성이 뛰어난 고성능 스토리지 기술과 컴볼트의 차별화된 데이터 보호 및 관리 기능의 결합으로 양사 고객들에게 최적의 선택지를 제공하고 혁신과 성장을 주도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