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네트웍스, 투케이엠시스템즈와 총판 체결…커머셜 시장 고객 확대
주니퍼네트웍스, 투케이엠시스템즈와 총판 체결…커머셜 시장 고객 확대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1.08.30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주니퍼네트웍스 채기병 지사장(왼쪽)과 투케이엠시스템즈 이동근 대표가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주니퍼네트웍스 채기병 지사장(왼쪽)과 투케이엠시스템즈 이동근 대표가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주니퍼네트웍스(지사장 채기병)는 투케이엠시스템즈(대표 이동근)와 총판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투케이엠시스템즈는 네트워크 부문 정보시스템 컨설팅 전문기업으로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와 보안솔루션 컨설팅, 구축, 유지보수 부문에서 강점을 보유하고 있다. 주니퍼네트웍스는 투케이엠시스템즈의 기술력과 세일즈 맨파워를 기반으로 신규 고객 창출, 새로운 리셀러 발굴을 통해 커머셜 시장 고객을 확대할 계획이다.

투케이엠시스템즈는 주니퍼와의 이번 총판 체결을 통해 네트워크/보안 분야 신규 고객 확보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2004년 11월 창사 이후 17년 동안 기술력과 영업력으로 다양한 분야의 사용자를 확보하면서 노하우가 충분히 축적됐고, 주니퍼의 신규 솔루션을 앞세워 도약을 선언하게 된 것이다. 투케이엠시스템즈는 주니퍼의 AI 기반 네트워크/보안 솔루션에 대해 비교적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들을 적극 공략해 고객에게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전략이다.

주니퍼네트웍스는 투케이엠시스템즈의 총판 합류로 커머셜 부문 영업력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게 됐다. 기존 총판들과 상호 보완할 수 있는 니치마켓을 발굴하고, 시장 공략에 최적화된 리셀러들을 적극적으로 영입해 유기적인 협업 체계를 구축하겠다는 것이다. 아울러 투케이엠시스템즈가 갖추고 있는 기술 지원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 지원 시스템도 강화할 예정이다.

이동근 투케이엠시스템즈 대표는 “영업만을 전문적으로 수행한 업체들보다 고객의 세세한 부분까지 파악해야만 하는 업무 특성 때문에 사용자들의 니즈를 확실하게 파악하고, 분석할 수 있다”며 “이번에 주니퍼와 총판을 체결함으로써 기존 고객들에게 최첨단 네트워크/보안 솔루션을 소개할 수 있게 됨은 물론 새로운 고객을 대상으로 영업력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채기병 주니퍼네트웍스 지사장은 “투케이엠시스템즈와의 총판 체결은 신규 커머셜 시장 공략을 위한 새로운 도전이자, 기회로써 주니퍼 영업에 긍정적인 기폭제로 작용할 것이다”며 “주니퍼 트웍스는 다양한 능력을 갖춘 신규 총판과 기존 파트너들과 함께 고객의 네트워크를 혁신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