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넷시스템-메타넷엠플랫폼, '컨택센터 재택근무' 위한 솔루션 판매 업무협력
에스넷시스템-메타넷엠플랫폼, '컨택센터 재택근무' 위한 솔루션 판매 업무협력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8.30 09:3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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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부터) 에스넷시스템 윤철 과장, 에스넷시스템김성욱 상무, 메타넷엠플랫폼 장남기 본부장, 메타넷엠플랫폼 박성진 이사가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에스넷시스템 윤철 과장, 에스넷시스템김성욱 상무, 메타넷엠플랫폼 장남기 본부장, 메타넷엠플랫폼 박성진 이사가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ICT 서비스 기업 에스넷시스템(공동대표 박효대, 장병강)과 컨택센터 전문 기업인 메타넷엠플랫폼(각자대표 박상진)이 각 양사의 솔루션인 ‘SRO(Secured Remote Office)와 ‘메타허브’의 교류와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양사는 기업의 비대면 업무 시스템 혁신을 목표로 상호협력을 맺고 ‘SRO’와 ‘메타허브’의 영업 및 기술지원 수행과 관련 정보를 공유해 나갈 계획이다.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기업이 재택근무를 도입하기 위해서는 안정적인 콜시스템 운영체계가 바탕이 되어야 한다. 에스넷시스템의 원격접속 방식 재택근무 솔루션 ‘SRO’와 메타넷엠플랫폼의 지능형 컨택센터 전문 솔루션 ‘메타허브’가 결합해 정보 보안이 더욱 강화된 컨택센터 전문 솔루션을 고객사에 제공하고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유지보수 및 컨택센터 운영이 가능하다.

에스넷시스템 김성욱 상무는 ”코로나19 4차 유행으로 거리 두기가 4단계로 격상되면서 금융권 기업의 재택근무가 늘어남과 동시에 VPN 해킹과 스미싱과 같은 금융 사기 사건의  발생도 함께 늘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안전한 솔루션을 통한 고객 지원을 강화하여 고객사의 매출 증대와 디지털 역량 향상에 기여하게 될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메타넷엠플랫폼 장남기 본부장은 "메타넷엠플랫폼이 자체 개발한 컨택센터 전문 솔루션 메타허브는 현재 국내외 다양한 고객군에 도입될 만큼 기술력과 노하우를 인정받고 있다"며 "다양한 산업 분야에 최적화된 재택·원격 근무 시장을 확대해 나가기 위해 에스넷과 적극적인 협력 체계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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