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이지(ITEASY), TV CF 온에어 기념 서버/클라우드 ‘반값 IT 이벤트’ 진행
아이티이지(ITEASY), TV CF 온에어 기념 서버/클라우드 ‘반값 IT 이벤트’ 진행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1.08.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탈 IT 인프라 서비스 기업 아이티이지(ITEASY)가 방송인 김태균을 모델로 한 TV CF 온에어를 기념으로 ‘반값 IT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이티이지의 베스트셀러 서버를 60% 할인된 가격에 사용할 수 있으며, 고객이 가장 많이 찾는 네 가지 사양의 클라우드 또한 반값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클라우드의 경우, 클라우드 산업 발전 유공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인정받은 서비스로 차세대 SSD를 장착한 고사양 서버로 구성되었으며, 사용 후에 결정이 가능하도록 클라우드 무료체험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아이티이지 관계자는 “아이티이지는 8년 연속(2013~2020) IDC/클라우드 부문 랭키닷컴 1위 코리아서버호스팅의 리뉴얼 브랜드이니만큼 클라우드와 서버호스팅에 장점을 가진 회사”라며 “고객이 만족할 만한 혜택이 무엇이 있을지 고민하던 중 당사가 가장 잘 하는 서버와 클라우드를 저렴하게 제공하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하여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반값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가격 부담 없이 자사의 서비스를 이용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티이지는 할인 이벤트 이외에도 ‘웰컴 기프티콘’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어 기간 내 서비스를 신청한다면 할인과 동시에 기프티콘도 받을 수 있는 기회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아이티이지는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 △TV광고 인증샷 이벤트 △MS SQL 76%할인 △클라우드 30일 무료 △M365 반값 △카카오 메시지 300건 무료 등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