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넷그룹, IT서비스 온라인 플랫폼 ‘ICT판’ 오픈
에스넷그룹, IT서비스 온라인 플랫폼 ‘ICT판’ 오픈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8.26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넷그룹이 IT서비스 온라인 플랫폼 ‘ICT판’을 오픈했다.
에스넷그룹이 IT서비스 온라인 플랫폼 ‘ICT판’을 오픈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에스넷그룹(회장 박효대)이 종합 ICT 서비스 제공을 통해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돕는 온라인 플랫폼 ‘ICT판’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ICT판’은 에스넷그룹 계열사인 에스앤에프가 제공하는 제품구매에서 컨설팅, 구축, 운영, 유지보수까지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ICT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IT 서비스 전문 플랫폼’이다. 

제공 범위도 다양하다. 사무환경 구축에 필요한 PC, 프린터 등의 제품부터 데이터센터 구축, 클라우드 전환, 스마트팩토리 전환, 디지털매니지드 서비스 등 디지털전환을 준비하는 기업에 필요한 모든 IT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체 솔루션인 AI기반의 인프라 운영 자동화 솔루션 ‘루카스’도  ‘ICT판’ 에서 만나볼 수 있다. 

‘ICT판’은 HP, 아루바, 시스코 등 글로벌 벤더와의 네트워크는 물론 그룹사인 전문 유통채널 총판인 아이넷뱅크를 통해 유통채널까지 구축하고 있다. 

에스앤에프 권한욱 상무는 “’ICT판’이라는 ICT 비즈니스의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 고객부터 사업자, 제조사, 협력업체까지 참여자들은 보다 수월하게 제품과 솔루션, 서비스에 접근하고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고 공급받을 수 있게 되어 모두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