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브릿지, '기적의 학점 상승 프로젝트' 온라인 설명회 개최
캠퍼스브릿지, '기적의 학점 상승 프로젝트' 온라인 설명회 개최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1.08.24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퍼스브릿지가 오는 28일(토) 밤 11시 온라인 중계플랫폼 줌(ZOOM)을 통해 ‘2021 기적의 학점 상승 프로젝트 온라인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적의 학점 상승 프로젝트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학습 환경에 어려움을 겪는 대학생들을 위해 마련됐으며 온라인 강의 전면 공개를 앞두고 대학생들의 관심을 높이고 참여를 독려하고자 진행된다.

캠퍼스브릿지의 신설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그 외에 캠퍼스브릿지 이메일로 문의를 하면 링크를 직접 받아 참여할 수도 있다. 

기적의 학점 상승 프로젝트는 학점 2.7에서 4.5로 올리게 된 강사의 배경, 학점을 올리기는 핵심 비결 등 학점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학생들이 궁금해 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온라인 설명회는 캠퍼스브릿지가 최근 디디캐스트와 협업을 통해 출시한 초암기 클래스의 출시시기와 맞물리는 만큼 대학생 참가자들이 캠퍼스브릿지의 교육 방향성을 이해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란 전망이다. 

박찬종 캠퍼스브릿지 대표는 “그동안 대학교에서 특강형태로만 서비스가 제공되어왔기 때문에 대학교 사정에 따라 기적의 학점 상승 프로젝트를 부분적으로만 접하거나, 아예 접하지 못하는 대학생들이 있었다”며. “이번 설명회가 그동안 사각지대에 있었던 대학생들에게 성공적인 대학생활 안착을 위한 첫 발을 내딛는 계기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캠퍼스브릿지측은 이번 기적의 학점 상승 프로젝트는 상호 소통과 생산적인 피드백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선착순 25명에게만 제공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