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솔루션 생태계 확장 위해 파트너십 체결
씨게이트,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솔루션 생태계 확장 위해 파트너십 체결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1.08.24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XG, 타이거테크놀로지, NI 등과 협업
씨게이트 로고
           씨게이트 로고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씨게이트가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솔루션 확장을 위해 업계 리더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는다. 

씨게이트는 클라우드 영상 감시 솔루션 제공업체인 VXG와 손을 잡고 단순하고 확장 가능하며 비용 최적화된 솔루션을 찾는 기업을 위한 상표 미부착(white-labeled) 클라우드 영상감시 시스템 또는 서비스형 영상감시(VSaaS)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픈 플랫폼인 VXG와 씨게이트의 서비스형 저장장치 플랫폼인 라이브 클라우드는 클라우드 영상감시 시장의 빠른 성장을 더욱 촉진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씨게이트는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영상감시, 의료 및 일반 IT를 위한 고성능 스토리지 관리 공급업체인 타이거테크놀로지와 협업도 발표했다. 이번 협업으로 통합 라이프사이클 관리를 통해 로컬 파일 스토리지와 클라우드 또는 온프레미스 오브젝트 스토리지의 하이브리드 통합을 완성할 예정이다.

씨게이트는 제품 솔루션 향상을 위한 업계 파트너십 뿐만 아니라, 자사의 고화질 영상과 센서 데이터와 같은 페타바이트급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도 선도 기업과 협업하고 있다. 

씨게이트는 최근 제네텍 시큐리티 센터를 전세계 오피스에 도입했다. 제네텍의 시큐리티 센터와 IP 영상 매니지먼트 시스템(VMS)인 옴니캐스트, IP액세스 컨트롤 시스템(ACS)인 시너지스, 시펠리아 등의 솔루션이 도입되어 씨게이트 전체 조직의 모니터링, 리포팅, 알람 관리를 중앙집중화하고 있다. 이러한 솔루션을 통해, 씨게이트는 수백 개의 카메라와 기타 사물인터넷 기기로부터 1.3 페타바이트 용량의 고화질 영상을 단일 디스크에 저장할 수 있다. 이번 협업은 고화질 비디오 스트림, 거대한 용량의 메타데이터, 긴 보존 기간 등의 새로운 데이터 환경에서 물리적 및 사이버 보안을 보장할 있는 방식을 제안한다. 

이밖에도 씨게이트는 내셔널인스트루먼트(NI)와도 최근 자율주행 자동차의 데이터 스토리지 및 전송 서비스를 향상하기 위한 협력을 발표하는 등 다양한 분야의 스토리지 솔루션 강화를 위해 파트너십 생태계를 확장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