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스터디, 1+1 이벤트로 고사양 노트북 증정
하프스터디, 1+1 이벤트로 고사양 노트북 증정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1.08.2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영어 학습기 ‘하프스터디’가 영어 공부 평생 무료 업데이트에 이어 최고 사양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프스터디는 1+1 이벤트를 통해 하프스터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 삼성 노트북과 맥북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삼성 노트북 갤럭시 플렉스 알파는 13인치가 아닌 가장 인기 있는 15.6인치 제품을 준비했으며, 맥북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맥북에어가 아닌 맥북프로를 증정한다.

하프스터디 본품 태블릿도 갤럭시탭 S5e 제품을 제공해 탭A의 저가형 제품들과 차별화를 뒀으며, 아이패드 사은품도 아이패드 8세대 또는 아이패드 프로 5세대로 준비해 제공한다.

하프스터디 측은 “하프스터디 1+1 이벤트를 통해 본품 태플릿 사양뿐만 아니라 사은품도 최고 사양을 갖춘 제품들도 구성했다”며 “하프스터디와 노트북, 맥북, 아이패드 등을 함께 획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일 것”이라고 전했다. 

전통 39년의 원조 스마트 학습기 하프스터디는 스마트 어학학습의 선두주자로, 양질의 콘텐츠와 높은 기술력을 갖추고 있다. 70여 개 이상의 업계 최다 학습 콘텐츠를 기반으로 기초 영어부터 실전 영어회화까지 영어 전 영역의 학습이 가능해, 집에서도 충분히 효과적인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다.

구매한 콘텐츠 외의 콘텐츠에 추가 비용을 받는 타 업체와 달리, 구매한 콘텐츠는 물론 구매하지 않은 콘텐츠까지 지속해서 무료 업데이트를 제공한다. 새로운 트렌드에 따라 개발된 영어회화 콘텐츠 등이 꾸준히 업데이트돼, 추가 비용 없이 평생 무료로 영어 공부가 가능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갤럭시탭 S5e 10.5인치 화면으로 본품 자체의 성능이 높아 애니메이션 영어회화 공부 시 실전감을 극대화하며, 스피커를 통한 발음 학습이나 실전 영어회화를 더욱 생생하게 공부할 수 있다. 삼성 제품을 본품으로 구성하고 있는 만큼 구매 이후 안정적인 사후 관리가 가능하며, 삼성과 연계된 서비스몰도 이용할 수 있다.

하프스터디 관계자는 “하프스터디는 원조 스마트 어학기로서, 시중 제품들의 단점을 모두 보완했을 뿐만 아니라, 콘텐츠의 양질과 최고 사양의 사은품까지 갖춰 가성비와 학습 효과성을 모두 충족했다고 평가받고 있다”며 “이에 최근 교육 업계에 분 비대면 트렌드에 따라, 온 가족 영어 공부로 하프스터디를 선호하는 추세”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