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리버, 마이크로소프트 CSP 프로그램 참여
윈드리버, 마이크로소프트 CSP 프로그램 참여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1.08.17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드리버 스튜디오 플랫폼, 애저에서 운영 지원
윈드리버 로고
윈드리버 로고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윈드리버는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솔루션 공급업체 프로그램에 합류함으로써 윈드리버 스튜디오(Wind River Studio) 플랫폼을 애저(Azure)에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17일 밝혔다.

윈드리버는 마이크로소프트 CSP로서 국방·항공, 통신, 산업, 의료, 오토모티브 등 다양한 영역의 엣지 디바이스, 원격 엣지 클라우드, 애저 퍼블릭 클라우드를 아우르는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프로비저닝, 관리, 지원과 더불어 청구, 결합 판매 등을 직접 제공하게 된다. 

마이클 게일 윈드리버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많은 기업들이 운영기술(OT)의 디지털 전환 가속화에 힘입어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술을 채택하는 과정에서 새로운 형태의 다양한 도전과제들을 직면하고 있다”며, “마이크로소프트 CSP 프로그램을 통해 윈드리버는 제품의 전체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애저에서 실행되는 윈드리버 스튜디오 턴키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혁신적인 비즈니스 성과에 더 빠르게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로드니 클라크 마이크로소프트 글로벌 파트너 솔루션, 채널 세일즈 및 채널 총괄 부사장은 “고객들은 이전과는 다른 디지털 혁신을 위해 윈드리버 스튜디오와 같은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도입하고 있다”며 “마이크로소프트 CSP 프로그램을 함께 함으로써 더 많은 파트너들이 고객 관계를 강화하고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사업 기회를 확장시켜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